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자연적으로 좋은 식음료 성분의 선두 공급업체인 ofi가 오늘 새로운 지속 가능성 전략인 ‘변화를 위한 선택(Choices for Change)’과 야심찬 2030년 목표를 발표했다.
Choices for Change - new ofi sustainability strategy (Photo: ofi) 글로벌 식품 브랜드들과 소매업체들은 식품 공급망에서 날씨 관련 문제 및 기타 문제가 증가하고 중요한 새로운 지속가능성 관련 법률이 제정됨에 따라 지속가능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를 맞고 있다. ofi는 ‘변화를 위한 선택’을 통해 이러한 기업들과 소비자들에게 번영하는 농부, 번영하는 지역사회, 기후 행동 및 살아있는 세계 재생이라는 네 가지 핵심 요소에 걸쳐 장기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구체적인 선택권을 제공할 것이다.
변화를 위한 선택 전략의 모든 2030 목표는 다음과 같은 주요 고객 니즈를 충족한다.
- 100만 명의 농부에게 향상된 생계 지원을 제공해 생산성을 높이고 더 나은 품질의 재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범주 3 배출량을 30% 감축해 고객에게 검증 가능한 저탄소 제품 및 성분을 제공하고 넷제로(net-zero) 약속에 기여한다.
- 200만 헥타르의 토지를 재생 농업 관행으로 편입해 장기적인 농장 복원력과 긍정적인 자연 영향이 확인된 제품을 만든다.
고객들에게 지속 가능성 의사 결정 및 보고를 위한 보다 엄격하고 검증 가능한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이 전략은 공급망 우수성에 중점을 둔다. 이는 추적가능성, 데이터 통찰력, 위험 완화, 검증 및 심층적인 공급업체 참여를 통합하게 함으로써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지속 가능성 관리 시스템인 AtSource와 기후 행동 계획 및 비용 산정을 위한 기본 제공 카본 시나리오 플래너(Carbon Scenario Planner)와 같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ofi의 기술 도구 제품군이 포함된다.
UN의 지속가능한 미식의 날(Sustainable Gastronomy Day)을 맞아 ‘변화를 위한 선택’을 출범한 ofi의 최고지속가능성책임자 로엘 반 포펠(Roel van Poppel)은 “‘변화를 위한 선택’은 수백 개의 농업 공동체에 걸친 지속가능성 프로그램 관리에서 강화된 수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여정의 다음 단계이다. 코트디부아르에서 브라질까지, 베트남에서 가나까지 500명 이상의 지속가능성 전문가로 구성된 우리 팀은 식품 시스템의 주요 환경적 문제와 인도주의적 문제 중 일부에 대한 깊은 이해와 그 일부를 해결하는 역량을 제공한다. 우리는 우리의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추적가능성, 통찰력, 기능 및 선택권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ofi의 선도적인 글로벌 제품 플랫폼인 코코아, 커피, 유제품, 견과류, 향신료는 이미 각 제품 공급망의 과제와 기회를 해결하기 위한 구체적인 전략이나 프로그램을 보유[1]하고 있다. 이러한 전략들은 약 50개국에 걸친 ofi의 모든 운영에 대한 보편적인 지표 및 정의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구현될 단일의 일련의 야망을 통합하고자 하는 변화를 위한 선택에 따른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수적이다. 농부, 정부, 시민 사회 및 세계 최대의 식품 소매업체, 브랜드 및 제조업체를 포함한 ofi의 고객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제공될 것이다. ofi는 고객과 협력하여 공유된 지속 가능성 목표를 실현하고 영향력을 확대해 온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130개 이상의 협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ofi의 CEO인 A. 쉐이(A. Shekhar)는 “우리는 지역 사회와 지구를 위해 옳은 일을 하는 것이 우리 고객들에게 최고 품질의 식품 재료와 솔루션을 제공해야 하는 장기적인 상업적 의무에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는 전 세계에서 매일 맛있고 고품질의 지속 가능한 식음료 제품을 즐기는 소비자들인 우리 고객들을 위한 강력한 유래 서사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18일(현지시간) ofi는 Mars, 미국 국제개발처(U.S. Agency for International Development), 서스테이너블 푸드 랩(Sustainable Food Lab)과 함께 혁신 포럼 행사인 ‘글로벌 식품 시스템에서 변화를 위한 선택하기(Making Choices for Change in the global food system)’[2]에 참여해 식품 가치 사슬이 함께 작용해 식물에서 미각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새로운 ‘변화를 위한 선택’ 전략과 이를 뒷받침하는 자세한 포부는 ofi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문헌
[1]. ofi의 기존 제품 중심 지속가능성 전략에는 캐슈 트레일(Cashew Trail), 코코아 캠퍼스(Cocoa Compass), 커피 렌즈(Coffee LENS), 헤이즐럿 트레일(Hazelnut Trail), 알몬드 트레일(Almond Trail) 및 다이어리 트랙스(Dairy Tracks)가 포함된다
[2]. 여기에서 무료 웨비나에 등록할 수 있다.
ofi 소개
ofi(Olam Food Ingredients, 올람 푸드 인그리디언츠)는 올람 그룹(Olam Group)에서 탄생한 새로운 운영 그룹이다. ofi는 소비자가 좋아하는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천연 부가가치 식품과 재료를 제공한다. 코코아, 커피, 유제품, 견과류 및 향신료의 업계 최고의 비즈니스로 구성되어 있다. ofi는 자체 농업 운영, 농장 게이트 기원 및 제조 시설을 포함하여 고유한 글로벌 가치 사슬 입지를 구축했다. ofi는 고객과 협력하여 ‘트렌디한’ 식품의 보완적이고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활용하여 추적가능하고 지속가능한 더 건강한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변화하는 소비자 선호도를 예측하고 충족하는 솔루션을 공동 개발한다. ofi 뉴스를 구독하려면 www.ofi.com/news-and-events을 방문하면 된다. ofi로부터 정보 수신을 원하지 않는 경우
[email protected] 에 문의하면 된다. 링크드인 팔로우 : @ofi-group
올람(Olam) 소개
올람 그룹(Olam Group)은 전 세계 2만200개 고객업체에 식품, 재료, 사료 및 섬유를 공급하는 선도적인 식품 및 농업 기업이다. 올람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www.olam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067615/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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