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삼성스토어가 지역 인근 유치원생들의 이색 현장 학습 장소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삼성스토어 강서점에서 유치원생들이 비스포크 무풍에어컨을 체험하고 있다 삼성스토어는 지역 상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유치원 현장 학습 프로그램’중 하나인 ‘매장 견학’을 운영 중이다.
삼성스토어는 지난 3월 전국 7개 매장 △강서 △덕양 △오산 △대전 △서전주 △동대구 △동래에서 매장 견학 프로그램의 시범 운영을 실시했다. 270여 명의 유치원생들이 참여해 호응을 얻은 견학 프로그램은 4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해 월 8회씩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매장 견학에 참여한 유치원생은 제품 및 매장 체험과 함께 에너지 절약 교육, 안전한 가전제품 사용 교육, 디지털 사생대회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학습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디지털 사생대회는 아이들이 갤럭시탭으로 그린 그림을 티셔츠에 인쇄해서 직접 입어보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우리 가족, 행복, 즐거운 기억을 주제로 한 600여 점의 참여 작품은 온라인 미술 전시회로 공개되며, 6월 30일까지 삼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시 기간 중 가장 많은 호응을 받은 20명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치원 매장 견학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선생님은 매장의 매니저분들이 전문적으로 강의를 진행해 유익했고, 아이들을 반갑게 맞이해 주셔서 감사했다면서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그램 덕분에 즐겁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판매 고객 마케팅 팀장 김명훈 상무는 “어린이들이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높은 호응을 얻어 기쁘다”며 “삼성스토어는 앞으로도 지역 상생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sales.co.kr 연락처 삼성전자판매 홍보대행
The SMC_더커뮤니케이션즈
최희단 프로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삼성전자판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삼성전자판매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삼성스토어, 전자제품 유통 매출 1위 기념 이벤트 실시 삼성스토어가 전자제품 유통 시장에서 매출액 기준 2년 연속 1위를 달성해 감사의 의미를 담은 고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2022, 2023년 국내 가전제품 유통전문점 매출 기준(금융감독원 공시자료) 삼성스토어는 매출액 기준 1위를 차지한 것 외에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3년 연속 1위’, ‘글로벌... 6월 5일 11:57 삼성스토어, 가정의 달 맞아 ‘비스포크 큐브 에어 인피니트 라인’ 특별 이벤트 실시 삼성스토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비스포크 큐브 에어 인피니트 라인’으로 나와 소중한 우리 가족에게 깨끗한 공기를 선물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스토어는 5월 10일부터 패턴 디자인 브랜드 ‘드롭드롭드롭(dropdropdrop)’과 협업 제작한 한정판 매트를 전국 100개 매장에서 ‘비스포크 큐브 에... 5월 10일 10:07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교육 유아교육 기술 가전 판촉 인천 경기 삼성전자판매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