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아마추어 성악 애호가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마련된다.
2024년 ‘제1회 카페평상인과 함께 하는 아마추어 가곡 콩쿠르’ 포스터 아트앤웍스디자인 스튜디오(이하 아트앤웍스)와 영종뉴스는 오는 6월 9일(일) ‘제1회 카페평상인과 함께 하는 아마추어 가곡 콩쿠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트앤웍스와 영종뉴스의 주최 아래 카페평상인, 아트컴퍼니엠오엠이 협찬하고 동오산업개발, 구읍뱃터특화거리상인회, 블루아이 등이 후원을 맡는다.
‘제1회 카페평상인과 함께 하는 아마추어 가곡 콩쿠르’는 오후 3시부터 저녁 7시까지 인천 영종도 소재 카페평상인 3층에서 예선과 본선 과정으로 진행된다. 특히 본선은 개방형 카페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돼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참가자들은 예선·본선에서 지정된 우리가곡 중 한 곡을 선택해 부르게 된다.
심사위원으로는 1984년 대학가곡제 대상 수상곡(곡명 초혼, 테너 김영환 노래)의 작곡가 이순교, 이탈리아 베네치아와 한국에서 활동하는 연출가 윤송아, 아르케 전속 성악가로 활동하고 있는 소프라노 이주혜가 위촉됐다.
참가 접수 기간은 오는 6월 7일(금)까지며, 만 25세 이상의 대한민국 남녀 아마추어 성악 애호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최근 5년 내 성악 콩쿠르에서 대상을 2회 이상 수상한 경우 참가할 수 없다. 참가 접수는 별도로 마련된 네이버폼을 통해 가능하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상장, 그리고 ‘꼭대기집’ 10만원 외식상품권이 수여된다. 금상은 상금 50만원과 상장, ‘연화리가는길’ 10만 원 외식상품권, 은상은 상금 20만원과 상장, ‘영종쌈밥’ 5만원 외식상품권 등이 수여된다. 동상 수상자는 상금 10만원과 상장, ‘카페평상인’ 5만원 상품권을 받는다. 또한 장려상 수상자 2인에게는 각각 상금 5만원과 상장, ‘평상인 제빵소’ 3만원 상품권이 주어진다.
아울러 대상, 금상, 은상 수상자는 콘서트 리사이틀 초청 기회를 얻는다. 더불어 모든 참가자에게 심사평이 제공될 예정이다.
주최 측은 이번 행사가 아마추어 성악 애호가들이 자신의 실력을 검증 받고 무대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며, 전문 콘서트홀에서 벗어나 영종도 앞바다가 보이는 카페평상인에서의 콩쿠르 연주 경험을 평생 잊지 못할 것이라 밝혔다. 이어 성악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의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트앤웍스디자인 스튜디오 소개
아트앤웍스디자인 스튜디오는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인문학의 힘에 항상 동감하고 있다. 아트앤웍스는 문화예술, 더 나아가 클래식 음악 분야에서 신선한 시각, 깊은 울림이 있는 강연을 들려줄 수 있는 명사들의 강의를 기획하고 있다. 학문적인 틀을 넘어 현장에서 직접 체득한 예술적 경험을 나누고자 한다. 아트앤웍스는 브랜딩이 필요한 아티스트와 함께 협업하고 있다. 공연과 강연, 저서 집필, 그에 해당하는 디자인 웍스 등 10여년의 필드 경험을 통해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콩쿠르 신청(네이버 폼): https://naver.me/55R2bxC6 웹사이트: http://artnworks.com 연락처 아트앤웍스디자인 스튜디오
임재한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트앤웍스디자인 스튜디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아트앤웍스디자인 스튜디오 보도자료구독하기RSS 관련 보도자료 문화 공연 예술 음악 행사 서울 아트앤웍스디자인 ...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