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아디다스, 메시와 벨링엄 등 세계 최정상 축구 아이콘들과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널 믿어’ 영상 전격 공개

· 등록일 2024-05-31 10:07

· 업데이트일 2024-06-02 00:00:1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부정적인 압박감에서 벗어나 스포츠가 주는 즐거움의 가치에 집중하는 ‘널 믿어(You Got This)’ 캠페인의 두 번째 챕터를 전개한다.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 메시와 벨링엄이 출연하고 데이비드 베컴이 내레이터로 참여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아디다스는 스포츠를 오롯이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널 믿어(You Got This)’ 캠페인의 두 번째 챕터를 시작하며, 메시와 벨링엄 등 세계 최고 축구 아이콘들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사진=아디다스코리아) 아디다스의 ‘널 믿어(You Got This)’는 전 세계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스포츠를 즐기는 모든 이들이 받는 기대감, 평가, 야유 등 나의 퍼포먼스를 제한하고 압박하는 모든 것들을 뒤로 하고, 내가 스포츠를 좋아했고, 좋아하는 이유에 집중하며 나 자신을 믿고 나아가면 된다는 용기를 전달한다.

특히 이번 ‘널 믿어(You Got This)’ 캠페인의 두 번째 챕터로 아디다스의 전 세계 축구 아이콘들을 하나로 모아 각자의 스토리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첫 번째 영상은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맞춰 지난달 30일 아디다스 글로벌 채널에서 공개했다. 레알 마드리드의 스타 주드 벨링엄이 영국 국가대표로서 받는 기대감이 얼마나 큰 국가대표의 무게인지를 보여주며 영상은 시작된다. 이어 ‘G.O.A.T.’ 리오넬 메시가 역사를 기록하는 순간, 플로리안 비르츠가 아크로바틱한 슛을 골대의 상단 구석으로 꽂아 넣는 장면, 미국의 지오 레이나가 환상적인 무지개 킥을 성공시키고 발리슛으로 골을 넣는 장면, 그리고 스페인의 팬들 사이에서 자신감 있게 걸어가는 페드리의 모습 등이 담길 예정이다.

캠페인의 주제곡인 퀸(Queen)과 데이비드 보위(David Bowie)의 ‘Under Pressure’가 빠르게 전개되는 일련의 장면들에 더해지며, 최고의 선수들이 압박감을 뒤로 하고 기대감과 평가, 야유 등을 본인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전환할 때 어떤 성과가 탄생되는지를 감동적으로 조명한다. 특히 영국의 전설적인 축구선수로 이번 영상의 내레이션을 맡은 데이비드 베컴은 선수들이 토너먼트 속 첫 데뷔를 하든, 또 한 번 우승에 도전을 하든, 압박감을 이겨내고 ‘You Got This (널 믿어)’라는 긍정적인 응원에 집중하라는 메시지를 울림 있게 전달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 출연한 주드 벨링엄은 “나의 국가를 위해 뛸 때 느끼는 압박감은 굉장하지만, 어린 나이부터 책임감을 갖고 이겨내는 방법을 배웠다”며 “내가 왜 나와 나의 국가를 위해 뛰는 경기임을 잊지 않고 최상의 경기를 치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아디다스와 스포츠 신경과학자들이 속한 ‘neuro11’이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클럽 팀에서 페널티킥을 찰 때보다 국가 대표로 뛸 때 골을 놓칠 가능성이 압박감으로 인해 세 배 더 높다고 한다. 하지만 이런 압박감을 관리하는 방법을 통해 선수들은 중요한 순간에 압박감을 최대 40% 덜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아디다스는 다가오는 축구 토너먼트를 앞두고 세계적인 무대에서 뛰고 있는 축구 선수들이 차세대 선수뿐 아니라 일반인들과 공감하며 영감을 주는 모습을 기념하고 지원하고 싶다며, 아디다스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접하는 모든 분들이 기대감과 평가 등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오롯하게 스포츠, 특히 축구를 또 한 번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소셜 채널

·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www.adidas.com
· 아디다스 공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adidaskorea
· 아디다스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didaskr
· 아디다스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didasKR
· 아디다스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adidaskorea

웹사이트: http://www.adidas.co.kr 연락처 아디다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아람 팀장
02-788-7313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아디다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아디다스코리아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아디다스, F50 ‘패스트 리본’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F50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리오넬 메시와 선보였던 F50 카멜레온 팩을 현대적인 관점으로 재해석한 ‘패스트 리본(Fast Reborn)’ 에디션을 출시한다. 2004년 첫선을 보인 아디다스 F50 시리즈는 스피드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현대 축구의 니즈에 맞... 5월 27일 13:23 아디다스, 24/25시즌 클럽 홈 저지 출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24/25 축구 시즌을 맞이해 최신 기술력과 헤리티지를 담은 5개 축구 클럽 FC 바이에른 뮌헨, 아스널, 레알 마드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벤투스의 새로운 홈 저지를 출시한다. FC 바이에른 뮌헨, 아스널 저지는 이달 17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 5월 17일 10:53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의류와 잡화 레저 스포츠 판촉 서울 아디다스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
배포 분야
인기 기사05.10 01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전자결제 시장 선도 기업 KG이니시스(코스피 035600)는 카드결제 서비스 편의 제고를 위한 ‘카드 유효성 자동 검증 솔루션’의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17일 밝혔다. 카드 유효성 검증은 온라인 결제 시 카드 상태의 정상 여부를 확인하는 절차다. 한도초과,...
서울, 경기--(뉴스와이어)--세계적으로 가치를 인정받는 ALLURE (얼루어) 품질 인증 엠블렘 발행을 위한 ‘소비자 만족도 품질 평가’에서 12년째 사랑받고 있는 ‘올커버 유산균 락토500’이 ‘유산균 만족도 100%’ 평가를 받으며 2024 MAY 얼루어 품평단 엠블렘을 획득했다. 평가는 종합적인...
타이베이, 대만--(뉴스와이어)--AI 기반 안면인식 기술의 선두주자 사이버링크(CyberLink Corp)(5203. 대만증권거래소)는 제네텍(Genetec)의 통합 보안 플랫폼 ‘시큐리티 센터(Security Center)’에 자사 ‘FaceMe® Security’ 솔루션이 탑재됐다고 밝혔다. FaceMe® Security의 AI 안면인식 기능 지원으로 Genetec Security Center 사용자는 차단 목록에 있는...
서울--(뉴스와이어)--오는 12월에 코엑스에서 열리는 ‘Again 2024 Turandot’의 연기자 오디션 접수가 초미의 관심 속에 7월 25일 마감됐다. 세계 최대 규모의 실내 오페라인 만큼 지원자가 접수 시작일(2일)에만 500여 명이 몰리는 등 국내외 뛰어난 지원자들의 러브콜이 대거...
서울--(뉴스와이어)--건국대학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글로벌선도연구센터사업(SRC, Science Research Center)’에 최종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연구책임자인 건국대 KU융합과학기술원 윤대진 교수(글로벌 식물 스트레스 연구센터장) 이번...
서울--(뉴스와이어)--퍼블리시(PUBLISH Inc.)는 13일 기존 디지털 뉴스 출판 플랫폼을 대체할 차세대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인 PUBLISH 2.0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새로운 플랫폼은 더욱 향상된 기능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블록체인의 확장성과 접근성을 강화하는 한편, 글로벌 뉴스 생태계에...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