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뉴스와이어)--위드라이크는 지난 24일 김녕해녀마을, 소닉이엔엠코리아와 함께 김녕해녀마을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왼쪽부터 김남영 위드라이크 대표, 김수정 김녕해녀마을 대표, 최요환 소닉이엔엠코리아 대표이사가 지난 24일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위드라이크)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제주지역 특성화 상품 및 콘텐츠의 기획·개발 마케팅 △온오프라인 채널별 상품·콘텐츠 확장 및 활성화 등에 협력해나갈 예정이다.
소닉이엔엠코리아는 글로벌 관광도시 두바이를 기반으로 한류 콘텐츠 제작과 비즈니스투어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소속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드라마, 예능 등의 미디어 창작물에서 큰 성과를 보이고 있다.
위드라이크는 유튜브 160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과 함께 개발한 식품 브랜드 ‘히밥(HEEBAB)’을 통해 온라인 시장에서 입지를 꾸준히 넓혀가고 있으며, 올해부터 세계 각지로 K-푸드 수출을 계획 중이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제주 김녕해녀마을의 상품 및 콘텐츠 홍보를 진행한다. 소닉이엔엠코리아의 콘텐츠 제작 능력과 위드라이크의 상품 개발 능력을 통해 제주 김녕해녀마을을 대한민국 전역과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김수정 김녕해녀마을 대표는 “제주 해녀와 청정 제주의 자연산 먹거리를 널리 알리고 싶다”며 “이번 협약이 김녕해녀마을의 발전과 홍보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요한 소닉이엔엠코리아 대표는 “제주의 매력적인 자원들을 콘텐츠화하고 사람들에게 소개하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 될 것”이라며 “우리가 갖고 있는 콘텐츠 제작 능력과 인플루언서 등을 활용해 제주기업들을 돕겠다”고 밝혔다.
김남영 위드라이크 대표는 “청정한 제주 바다의 자연산 해산물을 식탁에 올려드리고 싶다”며 “자사의 유통망을 통해 고객들에게 질 좋은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위드라이크 소개
위드라이크는 국내외 상품기획과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생산 업체와의 MOU를 통해 새로운 상품을 개발/유통한다.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와의 교류를 통해 좋은 상품들이 고객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브릿지 역할을 한다. △우수한 생산처와 상품이 고객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업체와의 MOU를 통한 ‘상품 개발/유통’ △히밥, 옥주부 등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창출 등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eebab.com 연락처 위드라이크
영업기획
김민형 차장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위드라이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위드라이크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인플루언서 히밥, 부산 광안리에서 ‘일일 푸드트럭’ 사장님됐다 인플루언서 히밥이 ‘일일 푸드트럭’ 사장님으로 변신했다. 히밥과 함께 제주 가공식품 브랜드 ‘바비(BABI)’를 운영하고 있는 위드라이크는 11월 11일(토) 부산 광안리 해양레포츠센터에서 ‘히밥마켓 in 광안리’ 팝업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양레포츠센터 협찬으로 진행된 이날 이벤트에서는 히밥이 직... 2023년 11월 14일 15:35 150만 먹방 유튜버 ‘히밥’의 첫 브랜드 ‘바비 BABI’ 론칭 150만 구독자를 보유한 대세 먹방 유튜버 ‘히밥’이 ‘히밥이 만든, 맛있는 바비(BABI)’라는 슬로건을 걸고 위드라이크와 협업해 제주 가공식품 브랜드 ‘바비(BABI)’를 론칭했다. 바비(BABI)는 제주도 특산물을 재료로 한 간편 먹거리를 선보이는 가공식품 브랜드로, 제주도에서 나고 자란 유튜버 히밥이 직접 ... 2023년 7월 24일 16:3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온라인 쇼핑 산업 수산 해양 제휴 제주 위드라이크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