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동원산업(대표이사 민은홍)이 30g씩 소포장해 편의성을 높인 ‘짜먹는 간편 명란’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동원산업, 30g씩 소포장해 편의성 높인 ‘짜먹는 간편 명란’ 출시 ‘짜먹는 간편 명란’은 껍질을 제거한 온명란을 한 포에 30g씩 담아 필요한 만큼만 꺼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해동한 명란을 다시 얼릴 필요가 없어서 위생적이다. 또한 국내산 청주와 국산 소금으로 72시간 숙성해 담백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있어 비빔밥이나 파스타, 계란말이 등 각종 요리 재료로 활용하기 좋다.
‘짜먹는 간편 명란’은 MSC(Marine Stewardship Council·해양관리협의회) 인증을 획득한 지속 가능한 수산물 제품이다. MSC는 지속 가능 수산물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글로벌 비영리기구로, 해양 생태계 보호 등 조업 과정 전반을 까다롭게 평가해 MSC 인증을 부여한다. MSC 인증을 받은 수산물은 지속 가능한 어업 방식과 생산, 유통 과정을 거친 ‘착한 수산물’이라는 의미를 가진다.
‘짜먹는 간편 명란’의 중량은 300g(30g 10개입)이며, 가격은 1만3900원이다. 동원산업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CJ온스타일, 11번가 등 온라인몰과 롯데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 오프라인 경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wml.co.kr 연락처 동원산업
홍보실
전세원 대리
02-589-343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동원산업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동원산업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동원산업, MSC코리아 어워즈서 3회 연속 ‘올해의 기업상’ 수상 동원산업(대표이사 민은홍)이 지난 3일 서울시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제3회 MSC코리아 어워즈’에서 수산 부문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3회 연속 ‘올해의 기업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MSC(Marine Stewardship Council, 해양관리협의회)는 지속가능 수산물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글로... 4월 4일 08:49 동원산업, 2023년 유가증권시장 공시우수법인 선정 동원산업이 한국거래소가 발표하는 ‘2023년 유가증권시장 공시우수법인’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한국거래소는 매년 유가증권시장 상장사 중 공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투자자에게 제공하고, 투명성 제고와 신뢰도 증진에 기여한 기업을 공시우수법인으로 선정해 발표한다. 공시 건수, 기업설명회(IR)... 2월 29일 16:12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서울 동원산업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