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GS샵, TV쇼핑 인기 브랜드 단품 특가 판매 실시

· 등록일 2024-05-19 09:20

· 업데이트일 2024-05-20 00:03:23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TV채널에서는 세트 구성으로 판매하는 인기 뷰티 브랜드 단품을 모바일 앱에서 1만원 미만 특가에 판매한다.

GS샵은 5월 상상초월 특집을 맞아 20일(월)부터 22일(수)까지 3일간 모바일 앱에서 ‘뷰티특가왕’ 기획전을 실시하고 50여 개 TV홈쇼핑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세트가 아닌 단품으로 한정 기간 또는 수량으로 판매한다.

대개 TV홈쇼핑에서는 개당 단가를 낮추기 위해 세트 구성으로 판매하다 보니 가성비는 높지만, 초기 지불 가격은 높은 경우가 많다. 이 때문에 평소 관심 있어도 소비자들이 선뜻 지갑을 열기 어려운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고객들을 위해 단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한 것이다.

GS샵 뷰티팀 MD들이 공통적으로 추천하는 상품은 ‘웰라쥬 캡슐 앰풀’이다. 2022년, 2023년 연속 앰풀 카테고리에서 주문액 기준 1위인 인기 상품으로 누적 캡슐 판매량이 7000만 개가 넘고, 고객 리뷰도 8만 건에 달한다. 방송에서는 61회분 11만9000 원, 331회분을 41만5000원으로 판매 중인데 이번 기획전에서 12회분을 1만9900원에 판매한다. 방송 상품이 회당 1253원~1950원꼴인데 이번 기획전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회당 1658원 수준으로 방송 판매 상품 대비 가성비가 뒤지지 않는다.

2000만 병 넘게 판매된 ‘헤드스파 7 트리트먼트’ 시리즈도 9900원에 체험해 볼 수 있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헤어 상품으로 GS샵에서 5년 연속 트리트먼트 카테고리 1등을 차지하고 있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7초만 사용해도 두피부터 모발까지 관리할 수 있는 ‘파란눈 헤드스파(200ml)’다. 주로 12병 세트를 14만90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이번에 특별히 1개를 9900원에 판매하고 무료로 배송해 준다. 단품 기준 비교 시 약 20% 저렴한 가격이다.

배우 고현정 씨가 만든 화장품 ‘코이(KoY)’도 이번 기획전에서 체험 특가 상품을 운영한다. 코이 크림 앰풀도 GS샵에 등록된 고객 후기만 4만 건이 넘는 히트 상품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코이 대표 상품인 ‘솔리드 화이트 볼륨 앰풀(10ml)’을 8900원 특가, 배송비 무료 혜택으로 판매한다. 방송에서 10개 세트를 9만9000원에 판매하는 것과 비교하면 단품 기준 1000원 저렴하게 상품을 이용해 볼 수 있다.

그 밖에도 △도미나스 △후시다인 △실크테라피 △제트티유 △에이바자르 △마녀공장 △마이녹셀 △맥스클리닉 △닥터그루트 △티에스 등 GS샵 인기 이미용 브랜드를 만원 미만에 체험해 볼 수 있는 특가 상품들을 운영한다.

유승원 GS샵 뷰티팀 MD는 “이번 기획전은 상품 판매보다 고객 체험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브랜드별로 1인당 구매 개수를 제한할 예정”이라며 “고물가로 소비에 신중해진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행사로 협력사는 자사 상품을 알릴 수 있어서 좋고 고객들은 좋은 상품을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어 윈-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서주희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GS리테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GS리테일 보도자료구독하기RSS GS샵, 고물가엔 프리미엄도 가성비 ‘산지애 블랙라벨 더초이스’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품질은 프리미엄인데 작은 흠 때문에 일반 사과 가격에 판매하는 ‘산지애 블랙라벨 더초이스’를 선보인다. GS샵은 5월 17일(금) 저녁 7시 35분부터 ‘똑.소.리’ 방송을 통해 ‘산지애 블랙라벨 더초이스 9Kg 세트’를 방송한다. 3Kg짜리 1박스에 당도 14브릭스 이상, 무게는 개당 250... 5월 17일 08:35 GS25, 즉석조리 ‘고피자’ 콘셉트 전개에 속도 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올해 새로운 전략 먹거리로 키우려는 고피자 콘셉트의 전개를 이주부터 본격화한다. 가맹점을 대상으로 주차별 70~80점씩 도입해 이달 말까지 250점 도입한다는 계획이다. 고피자 콘셉트 도입은 점포의 새로운 매출 성장 동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GS리테일과 ... 5월 13일 08:41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온라인 쇼핑 화장품 판촉 서울 GS리테일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04.18 18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한국레노버가 AMD와 함께 ‘제1기 AMD X Lenovo 대학생 마케터’를 8월 18일까지 모집한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AMD AI 프로세서와 레노버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
광주--(뉴스와이어)--광주청소년삶디자인센터(이하 삶디)는 프로젝트 학습으로 미래진로역량을 키우는 ‘2024 상반기 청소년 주도 프로젝트’ 참여자를 5일부터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17~19세 고등학생 또래 청소년으로, 프로젝트 과정을 이수하면 학교생활기록부에 기재된다. 2023...
서울--(뉴스와이어)--대웅제약이 조갑진균증(손발톱무좀) 치료제 라인업을 강화한다. 대웅제약 손발톱무좀 치료제 주플리에외용액 대웅제약(대표 이창재·박성수)이 손발톱무좀 치료제 ‘주플리에외용액(이하 ‘주플리에’) 8mL’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오리지널...
오스틴, 텍사스 및 오슬로, 노르웨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산업용 데이터 및 AI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업인 코그나이트(Cognite)가 17일(현지시간)가 자사의 산업용 데이터옵스(Industrial DataOps) 플랫폼인 코그나이트 데이터 퓨전®(Cognite Data Fusion®)을 확장하는 산업용 에이전트 워크벤치인 ‘코그나이트 아틀라스 AI™(Cognite...
제주--(뉴스와이어)--제주시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단장 이재근, 이하 추진단)이 제주시내 로컬 베이커리 5곳에서 제주 밭작물을 활용해 개발한 빵을 공개했다. 빵빵한제주밭한끼_신기루 빵집 전경 추진단은 19일 단...
부천--(뉴스와이어)--코로나19 팬데믹 당시 전 세계 53개국에 2000만달러 규모로 수출되며 명성을 떨친 K-공기정화살균기 ‘바이러스킬러’의 제조사인 아이앤비코리아가 누구나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소형 공기정화살균기 ‘UPPERVIOLET ODEO (어퍼바이올렛 오데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