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전북도본부는 지난 9일 소아암 치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헌혈증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전북도본부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헌혈증을 전달했다 이번 헌혈증 기부는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전북도본부 직원들이 소아암 어린이를 돕기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이뤄졌다.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는 축산물의 위생안전성을 향상시켜 국민 보건 향상에 기여하고, 국내 축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으로, 이날 전달된 헌혈증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서 소아암 치료로 인해 지속적인 헌혈이 필요한 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소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는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소아암 부모와 후원단체가 모여 2000년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인가받은 공익 단체다. 협회는 소아암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의 완치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건강, 교육, 문화, 복지, 옹호, 자립 등의 주제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aam.or.kr 연락처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모금홍보팀
이신영 간사
02-3141-536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보도자료구독하기RSS 하이안과, 헌혈증 기부로 ‘생명 나누기 캠페인’ 동참 하이안과는 소아백혈병 아동들을 돕기 위해 직원들과 환자들이 함께 모은 헌혈증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유니세프 후원, 한국시작장애인연합회 기부금 후원 등 다양한 방면으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하이안과는 지난해부터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소아백혈병 아동들을 돕기 위해 ... 1월 18일 08:32 유니컴즈,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1000만원 기부 유니컴즈(대표 정성태)가 21일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를 위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회장 이중명)로 후원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또한 유니컴즈는 2024년부터 매월 300만원의 후원을 약정했다. 이번 기부는 소아암 어린이가 어떤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유니컴즈의 소아암 어린이를 향한 ... 2023년 12월 29일 15:38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건강 감염 관리 사회 사회복지 사회공헌 서울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