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청담해리슨병원이 2023년 8월 개원 이후부터 2024년 4월까지 1년이 채 되지 않는 9개월 동안 척추 내시경 수술 건수 1000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청담해리슨병원 전경 청담해리슨병원 의료진 김현성 병원장이 이끄는 청담해리슨병원은 최고의 척추내시경 수술 및 치료 병원을 목표로 ERAS (수술 후 빠른 회복) 시스템을 통한 조기 회복 시스템뿐 아니라 하늘걷기 시스템을 통한 조기 재활 시스템을 원내 구축했다. 다양한 척추·관절 질환에 대해 신경외과적 최신 척추내시경 수술 및 치료를 적용하고 있다.
또한 양질의 척추내시경 교육 프로그램으로 정평이 나 있는 청담해리슨 국제 척추내시경 교육센터를 운영해 국내 전문의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척추내시경의 최신 술기를 교육받기 위해 외국인 의사들이 방문하고 있다.
청담해리슨병원은 현재 9명의 전문의가 매일 아침 컨퍼런스를 진행해 수술·치료 계획과 수술 후 환자 상태 및 의학 최신 지견을 공유하며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청담해리슨병원 김현성 병원장과 허동화 대표원장은 “청담해리슨병원을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국민 건강에 기여하고 세계적으로 척추내시경 수술 및 치료를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청담해리슨병원 소개
청담해리슨병원은 전 세계 척추외과 의사들이 척추 내시경술을 배우기 위해 찾아오며, 척추외과 분야에서 SCI급 논문 200여 편 이상, 수술 및 내시경 관련 교과서 10편 이상을 집필한 명성과 실력을 자랑하는 의료진을 보유한 척추 전문 병원이다. 서울 청담역에 위치해 있으며, 내시경 척추 수술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harrisonhospital.co.kr 연락처 청담해리슨병원
국제학술팀
조은선 주임
이메일 보내기
소셜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이 보도자료는 청담해리슨병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청담해리슨병원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청담해리슨병원,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국제의료사업 심화컨설팅’ 기관 선정 청담해리슨병원이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진행하는 ‘2024 상반기 GHKOL* 국제의료사업 심화컨설팅 사업’의 대상 기관으로 선정돼 외국인 환자 유치를 위한 사업에 본격 착수한다고 밝혔다. * GHKOL : Global Healthcare Key Opinion Leaders GHKOL 국제의료사업 심화컨설팅은 의료 해외 진출이나 외국인 환자 ... 5월 16일 15:20 청담해리슨병원-Radirad, AI 영상 분석 소프트웨어 구축 협력 청담해리슨병원이 AI 기반 척추 영상분석 시스템 ‘RadiSpine’ 구축을 위해 RadiRad와 협약을 맺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청담해리슨병원과 RadiRad는 청담해리슨병원의 데이터를 활용해 AI 소프트웨어 개발과 RadiSpine 시스템 고도화에 협력할 예정이다. RadiSpine은 MRI, CT, X-ray 등의 영상을... 5월 9일 16:22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건강 의료 기술 의료와 병원 실적 서울 청담해리슨병원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