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초등래퍼 차노을, 중소벤처기업부 홍보영상 오가닉 1000만 뷰 돌파

· 등록일 2024-05-13 14:00

· 업데이트일 2024-05-14 00:00:09

서울--(뉴스와이어)--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사 크로마엔터테인먼트(대표 김요한)는 지난 5일 공개된 ‘차노을 x 중소벤처기업부 동행축제 홍보영상’이 오가닉 누적 조회 수 1000만 뷰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차노을 - 행복한 세상(Happy World) Official MV 카메라 앞에서 한 껏 포즈를 취해보는 차노을 군 모니터로 비춰지는 차노을 군의 방긋한 미소 크로마엔터테인먼트는 20/30대 콘텐츠 제작자로 조직된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사로, 트렌디한 기획을 기반으로 킬러콘텐츠를 다수 제작하고 있으며, 올해 5월 개최된 ‘동행축제’ 홍보를 위한 브랜딩 필름으로 차노을 군과 협업한 뮤직비디오 콘텐츠(행복한 세상)를 기획 및 제작했다.

뮤직비디오 ‘행복한 세상’은 초등래퍼 차노을 군이 세종전통시장을 누비며 다양한 전통시장 상인과 교감하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응원하는 뮤직비디오다. 특히 ‘아이의 시선에서 바라본 전통시장’이라는 주제를 채택해 대국민 소통에 내러티브를 접목한 정부 기관 콘텐츠로써 호평을 받았다.

영상의 조회수는 차노을 군의 유튜브 계정과 중기부 SNS를 합산한 수치로, 조회 수 1000만 뷰, 좋아요 80만 개 이상을 받으며 주목받고 있다. 누리꾼은 홍보영상에 대해 ‘영상을 보고 시장에 가고 싶어진다’, ‘중기부, 일 잘한다’, ‘정부 광고인데도 눈물 나는 영상은 처음이다’ 등의 감상을 남겼다.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지난 12일 페이스북에 축하 글을 올려 “동행축제 취지에 공감해 중기부와 아름다운 동행을 해주신 노을군과 노을군 아버님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소회를 밝히기도 했다.

해당 영상을 연출한 이유진 크로마엔터테인먼트 PD는 “이렇게 분위기 좋고 웃음 넘치던 촬영은 처음이었다”며 “첫 광고 촬영임에도 열심히 촬영에 임해준 노을군, 그리고 함께해준 모든 스태프분께 감사드리며, 좋은 의미로 제작한 콘텐츠를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너무도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행복한 동행’ 뮤직비디오는 현재 중소벤처기업부 및 차노을군 SNS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오가닉 유입으로 지속적으로 조회수, 좋아요, 댓글 등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한편 크로마엔터테인먼트는 Disney+, CJ ENM, KBS, 하이브 등 다수의 미디어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미디어 시장의 젊은 주역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SK텔레콤, 삼성 에스원, NH농협, 정관장, 배달의민족, 사랑의열매 등 주요 기업들의 뉴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며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크로마엔터테인먼트 소개

크로마엔터테인먼트는 20/30대 콘텐츠 제작자들로 이뤄진 뉴미디어 콘텐츠 스타트업 기업이다. 웹드라마, 웹예능, 광고CF, 홍보영상 등 뉴미디어 콘텐츠를 기획부터 제작(촬영 및 편집), 그리고 사후 마케팅까지 제공한다. 최근에는 자체 오리지널 콘텐츠를 기획 및 개발하며 콘텐츠 IP 확보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미디어 교육 사업으로 미디어 생태계의 공적 영역도 함께 넓혀가고 있다. Disney, CJ ENM, KBS, 하이브, 문화체육관광부 등 다수의 미디어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미디어 시장의 성장동력도 갖춘 미디어 기업이다.

중기부 유튜브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5KhH7u3dxJ0
차노을 SNS 영상: https://www.instagram.com/reel/C6kiM1tPDGw/ 웹사이트: http://www.kroma.co.kr 연락처 크로마엔터테인먼트
경영기획실
김요한 감독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크로마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크로마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콘텐츠 스타트업 크로마엔터테인먼트, 부산국제영화제 시사회서 고전영화 리뉴얼 콘텐츠 선보여 콘텐츠 스타트업 크로마엔터테인먼트(대표 김요한)는 10월 7일 개최된 ‘부산국제영화제 커뮤니티 BIFF’에서 고전영화 리뉴얼 콘텐츠를 GV(관객과의 대화) 시사회를 통해 관객들에게 소개했다. 크로마엔터테인먼트는 20/30대 콘텐츠 제작자들로 조직된 뉴미디어 콘텐츠 스타트업으로, 트렌디한 기획을 기반으로... 2023년 10월 13일 15:30 관련 보도자료 경제 광고와 마케팅 문화 스트리밍 미디어 실적 서울 크로마엔터테인먼트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04.18 09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자체 클라우드 데이터센터의 ‘서비스형 인프라(IaaS)’가 국내 기업 중 최초로 국제 벤치마크인 ‘SPEC 클라우드 IaaS’ 분야에 우수한 성능으로 등재됐다고 29일 밝혔다. 더존비즈온의 D-클라우드센터 기반...
쿠알라룸푸르, 인도네시아--(뉴스와이어)--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대표하는 해상 연료 물류 기업인 Banle Group (이하 ‘Banle’ 또는 ‘그룹’)의 상장사인 CBL International Limited (이하 ‘회사’ 또는 ‘CBL’)(나스닥: BANL)가 7월 11일 인도에서 최초의 벙커링 서비스를 성공리에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
서울--(뉴스와이어)--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올 1월부터 6월까지의 도서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2024년 상반기 남성 독자들의 독서 트렌드를 분석해 공개했다. 예스24 최근 남성 독자들 독서 인기 도서...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가 자사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의 베스트셀러 ‘잡티케어 글로우 세럼’(이하 글로우 세럼)의 2023년 판매량이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4년 전인 2019년 판매량(15만개)과 비교해 약 3300% 증가한 수치로, 적극적인 글로벌 파트너십과 신규 유통채널 확보가 글로벌 시장 성장을...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고정비 최소화, 알뜰폰, 소비 결산 공유 등 고물가, 고금리 시대를 관통하는 소비자들의 돈 관리의 기술을 확인했다고 19일 밝혔다. 돈 관리의 기술 ...
브뤼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혁신 네트워크인 위 아 이노베이션(We Are Innovation)이 2024년 효과적인 금연정책 글로벌 지수(2024 Effective Anti-Smoking Policies Global Index)(https://antismoking.global/)를 발표했다. 이 지수는 전 세계 인구의 약 70%에 해당하는 약 55억 명을...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