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명품 브랜드 ‘구찌뷰티’에서 걸그룹 뉴진스의 하니가 출연한 SNS 콘텐츠를 잇달아 공개하면서 MZ세대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하니는 지난 3월부터 구찌뷰티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LG생활건강 ‘뉴진스 하니, 구찌뷰티의 미학을 완벽히 구현’ 브랜디드 영상 공개 LG생활건강은 최근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와 하니가 협업한 구찌뷰티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가 10일 오후부터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 계정에 게시됐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구찌뷰티의 국내 공식 판매처로 마케팅과 유통,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이번 콘텐츠는 하니가 구찌뷰티의 앰버서더로 발탁된 후 진행하는 첫 번째 활동으로, 지난 7일에는 코스모폴리탄에 디지털 커버(온라인 화보)가 선공개되기도 했다.
이날 공개될 콘텐츠는 ‘하니가 좋아하는 것들로 채운 시간’을 주제로 구찌뷰티의 베스트셀러로 5가지 화장법을 소개하는 ‘뷰티 룩’ 영상이다. 하니는 음악을 들으며 춤을 추거나 다이어리를 쓰는 등 고혹적인 분위기 속에서 자유분방한 일상을 보여준다.
하니는 본인이 선호하는 색상을 표현해주는 구찌뷰티의 베스트셀러인 블러시 드 보떼, 루즈 아 레브르 브왈 립스틱, 글로스 아 레브르 등을 사용해 5가지 뷰티 룩을 제안한다. 특히 핑크색 드레스와 함께 볼 터치를 강조한 화장법은 매거진에 소개된 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하기도 했다.
오는 13일에는 하니와 진행한 인터뷰 콘텐츠 ‘줌터뷰’가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다. 하니는 구찌뷰티와의 첫 번째 화보 촬영 소감과 함께 자연스럽고 솔직한 모습으로 인터뷰에 임했다. 하니는 ‘최애’ 뷰티 제품으로 구찌뷰티의 ‘루즈 아 레브르 브왈 립스틱 #500 오달리 레드’를 꼽기도 했다.
한편, 하니는 구찌뷰티와 처음 호흡을 맞추는 콘텐츠임에도 불구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또한, 촬영이 시작되면 장면에 따라 다채로운 연기를 능숙하게 소화해 스태프들의 이목을 끌었다.
하니는 구찌뷰티의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가 추구하는 세련된 미학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에 LG생활건강은 전 세계 MZ세대의 뮤즈가 된 하니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으로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부문
채기준 파트장
02-6924-619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LG생활건강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LG생활건강 보도자료구독하기RSS LG생활건강, 고효능 스킨케어 성분 담은 바디케어 브랜드 ‘비클리닉스’ 론칭 LG생활건강은 얼굴 스킨케어 제품에 활용하는 고효능 성분을 바디케어 제품에 담는 글로벌 최신 트렌드에 발맞춘 새로운 바디케어 브랜드인 ‘비클리닉스(b.clinicx)’를 최근 선보였다. 비클리닉스는 ‘자신감 있고 가장 나다운 모습이 가장 진실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기... 5월 6일 15:11 LG생활건강 숨37°, 첫 단계 슬로우에이징 ‘시크릿 에센스’ 4세대 출시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강화된 피부 장벽 케어 성분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와 멜팅 세라마이드를 순한 처방에 담아낸 첫 단계 슬로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 4세대를 출시했다. 시크릿 에센스는 2009년 출시 이후 333만 병 이상 판매[1]된 숨37°의 대표 제... 5월 3일 09:45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화장품 문화 연예인 판촉 서울 LG생활건강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