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다킹 게임즈(Duckling Games)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전혼M’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전혼M’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전혼M’ 대표 이미지 ‘전혼M’은 기존 MMORPG의 각종 설정과 제한을 돌파한 신개념 MMORPG다. 이 게임은 전투 중 특정 XP 수치에 도달하면 전혼 시스템을 통해 전혼 형태로 교체할 수 있으며, 전혼 형태로 교체 시 무기 형태는 물론 스킬 및 전투 방식까지 변하는 색다른 전투가 특징이다.
여타 MMORPG에서의 직업마다 보유한 1가지 종류의 무기 설정과는 달리 ‘전혼M’의 직업은 모든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무기 교체 시 대응되는 스킬 또한 변하게 된다. 여기에 자유롭게 이동하며 게임 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비행’ 및 ‘수영’ 시스템도 마련돼 있다. 이용자는 비행 전장에서의 비행 전투를 통해 MMORPG에서 체험하기 힘들었던 공중 전투 또한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모험의 과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트너 시스템’, 성대한 결혼식을 열어 사랑의 서약을 맺는 ‘결혼 시스템’, 보다 큰 스케일로 전투할 수 있는 ‘통합서버 시스템’을 통해 더욱 다채롭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전혼M’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다킹 게임즈 홍보대행 마더네스트 이미형 실장 070-4866-433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다킹 게임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다킹 게임즈 보도자료구독하기RSS 관련 보도자료 기술 게임 모바일 앱 신상품 서울 다킹 게임즈 전체 보도자료
서울--(뉴스와이어)--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 이하 산업부)와 KOTRA(사장 유정열)는 중소·중견기업의 수출경쟁력 강화를 위해 2024년 수출바우처 사업(산업 글로벌 진출역량 강화사업) 참여기업 2차 모집을 진행한다. 수출바우처 사업은 2017년부터 시작된 사업으로 연 1회 선정을 기본으로 해 왔으나, 높은 경쟁률 해소와...
서울--(뉴스와이어)--정보보안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휴네시온(코스닥 290270, 대표이사 정동섭)은 2023년 망연계 시장점유율 55%를 기록하며, 2015년부터 9년 연속 망연계 시장 점유율 1위(조달정보개방포털 특정품목 조달내역 기준)를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