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5월 4일(토) 오후 6시 35분 TV홈쇼핑을 통해 ‘일본 돗토리, 다카마츠’ 여행상품을 소개한다. 지난해 10월 말부터 롯데관광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일본 소도시 특집’ 7번째 상품이다.
일본 다카마츠현 리츠린 공원 GS샵은 앞서 혼슈 최북단 ‘아오모리’부터 ‘야마가타’, ‘니가타’, ‘와카야마’, ‘오카야마’, 규슈 남부 ‘미야자키’ 등 기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일본 소도시 여행상품을 TV홈쇼핑에서 소개한 바 있다.
GS샵과 롯데관광이 일본 소도시에 주목한 것은 지난해부터 엔데믹과 엔저 영향으로 일본 여행 인기가 지속되고 있어서다. 오사카, 도쿄, 북해도 등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은 관광지를 이미 다녀온 사람들은 새로운 곳에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하고 소도시 여행 특집을 기획한 것이다.
실제로 소도시 여행상품에 대한 관심은 매우 높다. 앞서 방송한 ‘오카야마’, ‘야마가타’, ‘니가타’ 여행상품은 목표보다 20~40% 높은 실적을 달성했다. 특히 지난해 10월 말부터 올해 4월까지 소도시 여행상품 방송에 접수된 평균 상담 건수는 같은 기간 ‘도쿄’, ‘오사카’와 같은 유명 여행지보다 48%나 많이 접수됐다. 지난 2월 방송한 ‘미야자키’ 여행상품은 올해 진행한 롯데관광 일본 여행상품 가운데 단일 방송 기준 가장 많은 상담 건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에 소개하는 돗토리현과 다카마츠현은 일본 내에서도 오래전부터 인기 여행지로 주목받던 지역들이다. 일본에서 인구가 가장 적은 돗토리현은 사막과 같은 돗토리 사구와 인적이 드문 원시림 등 자연 친화적 관광지로 유명하다. 함께 소개될 다카마츠 여행상품은 고즈넉한 자연경관은 물론, 일본 예술의 성지로 불리는 나오시마 섬까지 관광하는 일정을 포함하고 있다.
정광섭 GS샵 서비스팀 MD는 “GS샵에서 1분기 일본 여행상품 상담 건수가 전년 대비 34% 증가할 정도로 높고, 일본정부관광국도 올해 한국 관광객이 1000만 명을 넘길 것으로 예상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면서 “다양한 소도시 여행상품을 꾸준히 기획해 일본을 찾는 고객들의 선택지를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서주희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GS리테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GS리테일 보도자료구독하기RSS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픈 가까운 GS25와 GS더프레시에서 카카오톡으로 선물 받은 와인과 위스키를 찾을 수 있다. GS리테일의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해 이달 2일부터 주류 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 고객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테고리 내 새로 신설된 주류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 5월 2일 08:58 GS더프레시, 출범 50주년 맞아 점포 수·매출액·영업이익 모두 1위 달성 대한민국 슈퍼마켓을 대표하는 GS더프레시가 2024년 출범 50주년을 맞았다. 1974년 5월 대한민국 최초 현대식 럭키수퍼 을지로 삼풍점을 오픈한 이후 1994년 LG수퍼마켓, 2005년 GS수퍼마켓, 2018년 ‘삶의 가치를 누리는 라이프스타일 마켓’ GS THE FRESH로 진화를 거듭해 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5월 1일 09:06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온라인 쇼핑 레저 여행 신상품 서울 GS리테일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