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다양한 냉감 소재의 여름 침구를 출시하며 냉감 기능성 제품군을 확대한다.
이브자리 ‘니케’ 올해 이브자리는 자연 냉감, 접촉 냉감 등 여러 냉감 소재를 활용한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동시에 기존 냉감 제품군의 사이즈와 아이템을 세분화해 냉감 침구 종류와 수를 크게 늘렸다.
이브자리의 여름 신제품인 ‘니케’와 ‘디오르’는 자연 냉감 섬유인 모달을 주원료로 만들었다. 통기성, 수분 조절력 등 고유의 특징으로 쾌적한 잠자리를 만들어주는 침구다. 여기에 이브자리는 청량감이 강점인 천연 자일리톨을 사용한 ‘아토쿨’ 특수 가공 처리를 더해 시원한 감촉을 극대화했다.
디자인적으로도 니케는 이불 전체에 파란색 단일 색상을 입힌 스타일로 시각적인 시원함까지 선사한다. 디오르는 화려한 꽃과 잎사귀 패턴을 적용해 밝은 여름 침실을 연출해준다.
이브자리는 피부에 닿는 즉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접촉 냉감 소재 제품 ‘쿨링미’도 선보였다. 쿨링미는 단순한 디자인이 주를 이루는 대부분의 접촉 냉감 침구와 달리 다채로운 패턴과 색이 특징이다. 나뭇잎을 본뜬 다이아 형태의 배열로 제직하고, 화이트와 그레이 2가지 색으로 출시했다.
지난해 이브자리가 선보인 ‘쿨파스’도 화이트, 그레이, 블루 등 3가지 색 구성의 접촉 냉감 침구다. 올해 이브자리는 어린이도 사용할 수 있는 크기의 쿨파스 제품을 출시하고 소파 패드, 카페트 등 침실 이외 거실 등에서 쓸 수 있는 아이템도 내놓았다. 2019년 선보인 ‘파아란’ 역시 접촉 냉감 원사를 적용한 침구로 꾸준한 인기를 얻어 올여름 네 번째 리뉴얼 출시했다.
최건주 이브자리 홍보팀 과장은 “해마다 폭염 일수가 늘어남에 따라 높아지고 있는 냉감 침구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해당 제품군에 대한 소비자 선택폭을 넓히고자 했다”며 “올여름도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기호에 맞는 냉감 침구로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코치
02-544-098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브자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이브자리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이브자리 ‘그린스타 인증’ 침구 부문서 18년 연속 1위 선정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18년 연속 ‘그린스타 인증’ 침구 부문 1위에 올랐다. 한국경영인증원(KMR) 발표 그린스타 인증은 상품의 친환경성 수준을 평가하는 제도다. 품질, 원료, 에너지 소비, 사용자 환경 등 요소에서 친환경성을 인정받은 기업에게 수여한다. 지난 2007년 침구 업계 최초로 그린스타... 4월 23일 13:12 이브자리, 에어슬립 제품군 리뉴얼 출시… 기능성 침구 경쟁력 강화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에어슬립 제품군을 리뉴얼 출시하면서 기능성 침구 경쟁력을 강화하고 나섰다. 에어슬립은 지난해 이브자리가 처음 선보인 제품 라인으로, 이브자리 기능성 침구 중 가장 단단한 점이 특징이다. 누웠을 때 푹 꺼지지 않고 신체를 탄탄하게 지지해 허리가 불편한 사용자에게도 ... 4월 11일 11:13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생활용품 신상품 서울 이브자리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