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LG생활건강 더후, 글로벌 셀럽 ‘K-비첩 투어’로 차별적 경험 제공

· 등록일 2024-04-27 09:00

· 업데이트일 2024-04-28 00:00:23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이 해외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주요 화장품 사업장을 소개하는 ‘더후 2024 K-비첩 투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는 ‘더후 브랜드 홍보관’에서 즉흥적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5~19일간 해외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서울과 청주 화장품 사업장을 둘러보는 ‘더후 2024 K-비첩 투어’를 진행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한국을 찾은 해외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서울과 청주 화장품 사업장을 둘러보는 ‘2024 K-비첩 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구독자 6500여만 명을 보유한 중국 인플루언서 ‘광동부부(广东夫妇·이하 활동명)’를 비롯해 엘르(Elle), 한나 올라라(Hannah Olala) 등 중국과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에서 온 인플루언서와 관계자 100여 명이 참가했다.

K-비첩 투어는 지난 15~19일 닷새에 걸쳐 해외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들은 LG생활건강 본사와 화장품연구소, 생산공장, 홍보관 등을 방문하며 더후 화장품의 자동화된 첨단 설비시설과 투명한 제조공정, 브랜드 철학과 역사를 공유했다. 이들은 각 사업장을 방문할 때마다 자체 콘텐츠 제작을 위한 촬영을 병행하며 더후 브랜드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투어는 참가자들이 화장품 개발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프로그램을 위주로 구성했다. 특히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 ‘NAD+’로 만든 ‘NAD Power24™’ 원액을 피부에 직접 발라보는 ‘효능 평가’ 체험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NAD Power24™은 지난달(3월) 리뉴얼 출시한 비첩 자생 에센스 4.0의 핵심 성분으로, 24시간 밤낮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받은 피부 장벽에 뛰어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베트남 인플루언서 한나 올라라는 “화장품에 들어가는 핵심 성분만 따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는 흔하지 않다”면서 “원료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고, 개인적으로는 제품에 대한 신뢰가 많이 쌓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화장품 공장과 쇼룸이 있는 청주 사업장도 인기가 좋았다. LG생활건강은 청주 사업장 방문을 기념해 캡(뚜껑)에 각 인플루언서의 이름이 새겨진 ‘비첩 자생 에센스 4.0’을 깜짝 선물했다. 광동부부는 더후 브랜드 쇼룸에 영감을 받아 즉흥적으로 ‘더후 천기단 라이브방송’을 제안했고, 지난 25일 실제로 라방을 진행했다.

광동부부는 “더후의 생산 규모와 첨단 시설에 놀랐고 글로벌 브랜드의 스케일은 다르다는 것을 느꼈다”면서 “브랜드 히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쇼룸에서 라방을 하게 돼 기뻤고 앞으로 더 자신 있게 제품을 추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 더후가 추구하는 한국의 궁중 문화를 패션 측면에서 재해석한 디자이너 이청청·이상봉 갤러리를 방문하고 서울 시내 주요 궁을 둘러보는 궁 투어도 진행했다.

더후는 평소 자사 브랜드에 관심을 갖고 있던 해외 셀럽들에게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고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 있었던 특별한 시간이라며, 글로벌 고객들에게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부문
최진성 파트장
02-6924-6191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LG생활건강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LG생활건강 보도자료구독하기RSS LG생활건강, 1분기 매출·영업이익 모두 ‘성장 전환’ LG생활건강의 2024년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다. 1분기 전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 늘어난 1조7287억원, 영업이익은 3.5% 증가한 1510억원을 기록했다. 전사 매출은 2023년 1분기 이후 4분기 만에 증가했고, 영업이익도 2021년 3분기 이후 10분기 만에 성장했다. 매출과 영... 4월 25일 15:47 LG생활건강,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 출시로 차별적 고객가치 제공 LG생활건강의 홈케어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욕실 바닥이나 샤워부스, 주방 찌든 때를 청소하는 고객들의 불편을 줄일 수 있는 신제품인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을 출시했다.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 모두 어떤 찌든 때에도 잘 달라붙는 높은 점도의 핑크구연산폼™ 제형을 적용했다. 이 핑크폼은 ... 4월 22일 09:55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화장품 행사 서울 LG생활건강 전체 보도자료 
배포 분야
인기 기사04.19 13시 기준
휴스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규제 뉴스: SLB OneSubsea manufacturing facility in Curitiba, Brazil. (Photo: Business Wire) SLB(뉴욕증권거래소: SLB)는 원서브시(OneSubsea™) 조인트벤처가...
서울--(뉴스와이어)--동영상 솔루션 전문기업 위안소프트(대표 안치성)가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기반 구축 사업’에서 지자체-경찰청 간 또는 지자체-소방청 간 CCTV 영상 중계 플랫폼을 전국 대부분의 지자체에 성공적으로 구축했다. 대부분의...
부산--(뉴스와이어)--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23일 오전, 부산도시공사와 ‘부산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금융지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경영환경 악화로 자금난을 겪고 있는 부산 소재 중소기업에게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하고, 가라앉은 지역경제의 부흥을 실현하기 위해 열렸다. 이번...
광양--(뉴스와이어)--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장애인 가정과 지역사회에 따뜻하고 즐거운 정을 나누고자 ‘근하신룡 설날도 중마장복과 함께해용’을 주제로 행사를 개최했다. 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 설 명절...
성남--(뉴스와이어)--엘에이치주거복지정보(LH주거복지정보, 대표이사 홍성필)는 개인의 상황에 맞춰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공공주택 활용법을 제시하는 ‘집주고 밥주고(이하 집·밥)’ 프로젝트를 통해 총 660명의 청년에게 LH 공공주택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
서울--(뉴스와이어)--독일 친환경 세제 브랜드 프로쉬는 폴 매카트니 전속 포토그래퍼로 알려진 김명중(MJ KIM) 사진 작가와 함께 ‘22세기 유물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2세기 유물전’ 포스터 ...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