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LG생활건강 더후, 글로벌 셀럽 ‘K-비첩 투어’로 차별적 경험 제공

· 등록일 2024-04-27 09:00

· 업데이트일 2024-04-28 00:00:23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이 해외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주요 화장품 사업장을 소개하는 ‘더후 2024 K-비첩 투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는 ‘더후 브랜드 홍보관’에서 즉흥적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5~19일간 해외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서울과 청주 화장품 사업장을 둘러보는 ‘더후 2024 K-비첩 투어’를 진행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한국을 찾은 해외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서울과 청주 화장품 사업장을 둘러보는 ‘2024 K-비첩 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구독자 6500여만 명을 보유한 중국 인플루언서 ‘광동부부(广东夫妇·이하 활동명)’를 비롯해 엘르(Elle), 한나 올라라(Hannah Olala) 등 중국과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에서 온 인플루언서와 관계자 100여 명이 참가했다.

K-비첩 투어는 지난 15~19일 닷새에 걸쳐 해외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들은 LG생활건강 본사와 화장품연구소, 생산공장, 홍보관 등을 방문하며 더후 화장품의 자동화된 첨단 설비시설과 투명한 제조공정, 브랜드 철학과 역사를 공유했다. 이들은 각 사업장을 방문할 때마다 자체 콘텐츠 제작을 위한 촬영을 병행하며 더후 브랜드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투어는 참가자들이 화장품 개발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프로그램을 위주로 구성했다. 특히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 ‘NAD+’로 만든 ‘NAD Power24™’ 원액을 피부에 직접 발라보는 ‘효능 평가’ 체험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NAD Power24™은 지난달(3월) 리뉴얼 출시한 비첩 자생 에센스 4.0의 핵심 성분으로, 24시간 밤낮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받은 피부 장벽에 뛰어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베트남 인플루언서 한나 올라라는 “화장품에 들어가는 핵심 성분만 따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는 흔하지 않다”면서 “원료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고, 개인적으로는 제품에 대한 신뢰가 많이 쌓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화장품 공장과 쇼룸이 있는 청주 사업장도 인기가 좋았다. LG생활건강은 청주 사업장 방문을 기념해 캡(뚜껑)에 각 인플루언서의 이름이 새겨진 ‘비첩 자생 에센스 4.0’을 깜짝 선물했다. 광동부부는 더후 브랜드 쇼룸에 영감을 받아 즉흥적으로 ‘더후 천기단 라이브방송’을 제안했고, 지난 25일 실제로 라방을 진행했다.

광동부부는 “더후의 생산 규모와 첨단 시설에 놀랐고 글로벌 브랜드의 스케일은 다르다는 것을 느꼈다”면서 “브랜드 히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쇼룸에서 라방을 하게 돼 기뻤고 앞으로 더 자신 있게 제품을 추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 더후가 추구하는 한국의 궁중 문화를 패션 측면에서 재해석한 디자이너 이청청·이상봉 갤러리를 방문하고 서울 시내 주요 궁을 둘러보는 궁 투어도 진행했다.

더후는 평소 자사 브랜드에 관심을 갖고 있던 해외 셀럽들에게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고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 있었던 특별한 시간이라며, 글로벌 고객들에게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부문
최진성 파트장
02-6924-6191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LG생활건강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LG생활건강 보도자료구독하기RSS LG생활건강, 1분기 매출·영업이익 모두 ‘성장 전환’ LG생활건강의 2024년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다. 1분기 전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 늘어난 1조7287억원, 영업이익은 3.5% 증가한 1510억원을 기록했다. 전사 매출은 2023년 1분기 이후 4분기 만에 증가했고, 영업이익도 2021년 3분기 이후 10분기 만에 성장했다. 매출과 영... 4월 25일 15:47 LG생활건강,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 출시로 차별적 고객가치 제공 LG생활건강의 홈케어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욕실 바닥이나 샤워부스, 주방 찌든 때를 청소하는 고객들의 불편을 줄일 수 있는 신제품인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을 출시했다.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 모두 어떤 찌든 때에도 잘 달라붙는 높은 점도의 핑크구연산폼™ 제형을 적용했다. 이 핑크폼은 ... 4월 22일 09:55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화장품 행사 서울 LG생활건강 전체 보도자료 
배포 분야
인기 기사12.23 17시 기준
OSAKA, JAPAN & CAMBRIDGE, MASS--(Business Wire / Korea Newswire)--Takeda (TSE:4502/NYSE:TAK) today announced the signing of an option agreement with Ascentage Pharma to enter into an exclusive license agreement for olverembatinib, an oral, potentially best-in-class,...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이하 센터)는 공익활동의 자생력을 확보하기 위해 ‘집중실험실’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집중실험실은 ‘비영리 크라우드펀딩 활용법’과 ‘잠재후원자 육성 모금’ 두 가지 주제로 진행되며, 4월 21일(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올해는 주제별로 각각 15팀을 모집해 전문 교육을 제공하고, 교육...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뉴스와이어)--말레이시아의 병원 두 곳이 뉴스위크(Newsweek)와 스타티스타(Statista)가 선정하는 ‘2024 세계 최고 병원(World’s Best Hospitals 2024)’에 포함됐다. 말레이시아 의료관광위원회는 ‘2024 세계 최고 병원(말레이시아)’에 선정된 30개 병원...
로웰,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회사가 핵심 과제로 삼은 자동화 솔루션을 통해 헬스케어 제품의 효율적인 제조와 신속하고 안전한 출시를 지원하는 혁신적인 생명과학 기술 기업인 래피드 마이크로 바이오시스템즈(Rapid Micro Biosystems, Inc., 나스닥: RPID(이하 회사)는 삼성바이오로직스(Samsung Biologics)(코스피 207940)가 자사의 ‘그로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결제 산업 선도 기업인 마스터카드가 국내 고객 및 야구팬들에게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직관의 기회를 제공한다. 마스터카드, MLB 파트너십 국내로 확대하며 ‘MLB 월드투어 서울...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우디 관광부(Saudi Ministry of Tourism)가 제46회 연례 NYU 국제 호스피탈리티 투자 컨퍼런스(46th Annual NYU International Hospitality Investment Conference)에 참가하여 호황을 누리고 있는 관광 부문 내에서 사우디아라비아의 탁월한 발전과 방대한 투자 기회를...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