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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tivision, Framework in the Desert 페스티벌에 맞춰 액티비전의 인기 게임 ‘콜 오브 듀티: 모바일’과 협업 진행

· 등록일 2024-04-25 09:04

· 업데이트일 2024-04-26 00:00:15

마이애미--(뉴스와이어)--건축용 미디어 글라스 부문을 선도하는 독점 제조기업인 캡티비전(Captivision Inc., 나스닥: CAPT)이 미국 코첼라 벨리(Coachella Valley)에서 열린 ‘Framework in the Desert’ 페스티벌 행사에 맞춰 액티비전(Activision)의 인기 게임인 ‘콜 오브 듀티: 모바일(Call of Duty: Mobile)’ 및 프레임워크(Framework) 측과의 협업 하에 성공리에 설치 작업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Captivision은 이번 협업을 통해 페스티벌 기간 동안 독특한 미디어 글라스 설치물을 선보이게 됐다.

이벤트 기간 선보인 미디어 디스플레이는 액티비전의 콜 오브 듀티: 모바일과 프레임워크의 다양한 콘텐츠 자산뿐만 아니라 주말 내내 음악적 분위기를 고조시킨 아트워크와 애니메이션 콘텐츠들이 포함됐다 Captivision은 이번 협업을 통해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부문을 재정의하고 한계에 도전한다는 새로운 전략 영역의 시대가 시작됐음을 보여줬다. ‘Framework in the Desert’ 행사장에는 Captivision의 첨단 미디어 글라스가 이목을 끈 여러 개의 화물 컨테이너 구조물이 공개됐다. 이 혁신적인 설치물은 일종의 캔버스 역할을 제공해 행사 참가자 모두에게 영감을 부여하는 다양한 이미지와 콘텐츠를 연출했다. 이벤트 기간 선보인 미디어 디스플레이는 액티비전의 콜 오브 듀티: 모바일과 프레임워크의 다양한 콘텐츠 자산뿐만 아니라 주말 내내 음악적 분위기를 고조시킨 아트워크와 애니메이션 콘텐츠들이 포함됐다.

Captivision의 회장 겸 CEO인 Gary Garrabrant는 “액티비전과 프레임워크와의 파트너십을 진행하게 돼 매우 기뻤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또 “Framework in the Desert는 최고 수준의 엔터테인먼트와 기술 부문 리소스를 한 데 모아 몰입형 경험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했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코첼라 밸리 중심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선 첨단 기술과 최고 수준의 일렉트로닉 음악 아티스트들도 선보이는 기회를 가졌다. 액티비전은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의 ‘Season 4: Fool’s Gold’ 발표 예고편도 공개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아드레날린을 유발하는 액션에 몰입하며 게임이 가져다주는 가장 대표적인 속성인 흥분과 강렬함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하는 기회도 갖게 됐다.

미래예측진술에 관한 주의 사항

본 보도자료는 1995년 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취지가 반영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에는 Captivision Inc.(이하 회사) 각 사업에 대한 향후 재무 실적, 사업 전략 또는 기대와 관련된 진술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 경영진의 판단과 가정에 기초하고 있다. 회사는 이러한 미래예측에 대한 계획, 의도 및 기대가 합리적이라고 판단하고 있지만 이러한 계획, 의도 및 기대가 달성되거나 실현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는 없다. 이러한 전망, 예측 및 미래예측에 관한 진술은 미래의 성과를 보장하지 않는다. 미래예측에 관한 진술은 과거 또는 현재의 사실과는 명백하게 다르다고 판단될 수도 있다. 본 보도자료에서 사용된 ‘예상하다’, ‘믿다’, ‘~할 수 있다’, ‘지속하다’, ‘~할 수 있다’, ‘추정하다’, ‘기대하다’, ‘예측하다’, ‘의도하다’, ‘~일지도 모른다’, ‘~할 수 있다’, ‘계획하다’, ‘가능하다’, ‘잠재적’, ‘예측하다’ 등의 단어는 과거 또는 현재의 사실과 엄밀하게 관련돼 있지 않다는 사실에 따라 식별이 된다. ‘계획하다’, ‘추구하다’, ‘~해야 한다’, ‘노력하다’, ‘목표하다’, ‘~할 것이다’ 또는 이러한 용어의 부정형 및 이와 유사한 표현들도 미래예측진술 여부를 식별할 수 있지만 이러한 단어가 없다고 해서 진술이 미래예측 진술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다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1) 미래에 자금을 조달하고 부채와 관련된 제한사항을 준수할 능력 (2) 사업결합으로 기대되는 이익을 실현할 수 있는 능력과 회사의 전략적 방향 (3) 건설 외장재로써 Captivision 제품에 대한 상당한 시장 수요 및 기회 (4) 나스닥에서 회사의 보통주 및 신주인수권의 상장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 (5) 미래 기술 혁신에 대응해 4세대 건축 미디어 글라스 산업에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 Captivision의 능력 (6) 국제 시장 진출 전략을 실행하는 Captivision의 능력 (7) Captivision의 지적재산권 보호 능력 (8) 장기간의 판매 주기가 적용되는 Captivision 대규모 프로젝트의 수익성 (9) Captivision이 제품을 제조하는 데 사용하는 원자재, 부품, 완제품 및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수 있는지 및 원자재 등의 상당한 가격 인상이 적용되지 않는지 여부 (10) IT, 수직 부동산 및 대형 포맷 월스케이프 수정된 규제 제약 또는 건축 규정의 영향 (11) Captivision이 예상 제조 비용 및 생산 능력을 충족할 수 있는 능력 (12) 회사와 Captivision의 미래 재무 성과 (13) 신기술의 등장과 해당 신기술에 대한 고객의 반응 (14) 회사와 Captivision이 각각의 임원, 주요 직원 또는 이사를 유지 또는 모집하거나 필요한 변경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 (15) 회사와 Captivision이 사업에 적용되는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할 수 있는 능력, 그리고 투자 설명서인 F-1(File No. 333-276243) ‘위험 요인들’에 기재된 기타 위험 및 불확실성. 이러한 미래 예측에 대한 진술은 이 보도 자료의 날짜를 기준으로 이용 가능한 정보와 회사 경영진의 현재 기대, 예측 및 가정을 기반으로 작성됐으며, 많은 판단,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을 포함한다. 이러한 위험 요소 중 상당 부분이 회사, 회사의 경영진 및 계열사의 통제범위를 벗어나게 된다. 따라서 미래예측에 대한 진술은 보도일 이후 시점의 회사 경영진의 견해를 나타내는 것으로 생각하면 안된다. 회사는 해당 증권법에 따라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보도일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을 수정할 의무가 없다. 또한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보도일 이후에 나타나는 부정확성 또는 그 외의 사유로 인해 업데이트하거나 추가하거나 그 외에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 2024 Activision Publishing, Inc. ACTIVISION과 CALL OF DUTY, 차별화돼 표시된 문자 M은 Activision Publishing, Inc의 상표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상호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프레임워크(Framework) 소개

프레임워크(Framework)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차별화된 이벤트 경험을 제공하며 이 분야를 선도하겠다는 목표로 2013년 설립됐다. 창립 이래 전 세계를 무대로 진행된 35개 행사에서 200명 이상의 아티스트와 110만 명 이상의 게스트가 참여했고, 코첼라(Coachella)의 Yuma Tent를 비롯해 Sound Nightclub, Nylon House, Fisher x Chris Lake와 함께한 전례 없는 Hollywood Boulevard 폐쇄 무대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 경험을 갖고 있다. Framework는 이후 야간 이벤트 경험을 시장에 선보이고 싶어하는 기업과 주요 브랜드를 위해 메인 컨설턴트와 재능 바이어, 이벤트 프로듀서 등의 역할을 해오고 있다.

캡티비전(Captivision) 소개

캡티비전(Captivision)은 IT 건축자재와 건축용 유리를 결합한 미디어 글라스 부문을 선도하는 독점 제조기업이다. 관련 제품은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정보 미디어, 문화 예술 콘텐츠는 물론 마케팅 활용 사례에 이르기까지 영역에 구애받지 않는 다양한 응용 분야를 갖고 있다. Captivision은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을 통해 모든 외장 유리(글라스 파사드)를 투명한 미디어 스크린으로 변환시킬 수 있는 기술력을 갖고 있다. Captivision이 제공하는 미디어 글라스 및 솔루션은 스포츠 경기장, 엔터테인먼트 무대, 카지노 및 호텔, 컨벤션 센터, 사무실 및 소매점, 공항 등 전 세계 수백 곳의 장소에서 구현되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ir.captivision.com/ 연락처 캡티비전(Captivi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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