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필드, 미시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전력 관리 기업 이튼(Eaton)이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 그레이트 월(Great Wall)에 조기 흡기 밸브 폐쇄(early intake valve closing, EIVC)를 제공할 수 있는 전자기계식 작동 시스템(electromechanical actuation system, EMAS) 공급업체로 선정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시스템은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HEV) 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다.
Eaton’s electromechanical actuation system (EMAS) can be easily integrated into a valvetrain and the cylinder head space and controlled by a simple electric actuator. (Photo: Business Wire) 이튼 모빌리티 그룹의 밸브 부문 글로벌 엔지니어링 매니저인 알레시오 로렌존(Alessio Lorenzon)은 “배기가스 규제로 인해 전 세계 고객들이 새로운 기술을 채택하고 있다”며 “우리의 가변 밸브 작동 기술을 그레이트 월에 공급하게 되어 자랑스럽다. 이 기술을 차량 하이브리드화와 결합하면 최신 하이브리드 승용차 라인업의 연비를 개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튼 EMAS는 제조업체가 엔진 맵에 가장 적합한 흡기 양력을 선택할 수 있는 별도의 밸브트레인 기반 기술이다. 엔진 속도와 토크가 낮거나 중간일 때 이 시스템은 EIVC 기능을 제공하여 실린더에 갇힌 공기와 펌핑 손실을 줄임으로써 전반적인 엔진 효율을 높인다. 엔진에 최대 성능이 필요한 경우, 시스템은 더 긴 밸브 이벤트로 전환하여 가능한 최고 출력을 제공한다. 밸브트레인과 실린더 헤드 공간에 쉽게 통합되고 간단한 전기 액추에이터로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을 활용하는 EMAS는 연비와 성능 사이의 균형을 유지한다.
이튼의 혁신적인 새 시스템이 기존의 가변 밸브 작동(variable valve actuation, VVA) 솔루션과 다른 점은 스위처블 로커, 로커의 스위칭을 제어하는 기계식 작동 샤프트, 필요에 따라 작동 시스템을 구동하는 전기 액추에이터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구성된 시스템은 다양한 오일 온도에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매우 넓은 엔진 작동 범위에 걸쳐 시스템을 빠르게 전환할 수 있다. 또한 높은 엔진 속도에서도 안전한 로커 스위치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로렌존은 “EMAS는 쉽게 확장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액추에이터와 로커 암 사이의 기계적 링크를 약간만 수정하면 3~6기통의 모든 엔진 제품군에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며 “스위처블 로커 암은 스탬핑 및 냉간 성형된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도 제조 효율이 높다”고 설명했다.
이튼의 가변 밸브 작동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튼은 모든 곳의 사람들을 위해 환경을 보호하고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 헌신하는 지능형 전력 관리 기업이다. 데이터 센터, 유틸리티, 산업, 상업, 기계 제작, 주거, 항공우주 및 모빌리티 시장을 위한 제품을 만들고 있다. 또한 현재와 먼 미래까지 올바르게 사업을 하고, 지속 가능하게 운영하며, 고객들이 전력을 관리하도록 돕고자 하는 목적을 지향하는 회사이다. 전기화 및 디지털화의 국제적인 성장 추세를 기회로 삼아, 전 지구가 재생 에너지원으로 전환을 가속화하고, 세계적으로 가장 긴급한 전력 관리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며, 현재에 사는 사람들과 다가올 세대를 위해 보다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이튼은 1911년에 설립되어 한 세기가 넘도록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2023년에 232억불의 매출을 기록했고, 160여 개국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eaton.com 팔로우: 링크드인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40278/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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