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 역대 최고 매출 경신… 간편하고 효과적인 홈 케어로 소비자 사로잡아

· 등록일 2024-04-17 10:45

· 업데이트일 2024-04-18 00:02:16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소비재 기업 파인투데이의 헤어 케어 전문 글로벌 브랜드 츠바키(TSUBAKI)가 2024년 3월 역대 최고 매출을 경신했다고 밝혔다.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 역대 최고 매출 경신… 간편하고 효과적인 홈 케어로 소비자 사로잡아 극손상모를 집중적으로 연구해 온 츠바키는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홈 헤어 클리닉 케어를 제공하며 국내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리브영 내에서 전년 대비 2배 성장세를 기록했고, 지난 3월 올리브영 헤어 케어 매출 상위 10개 브랜드 중에서도 최고 성장률을 달성했다.

츠바키 제품 중 ‘프리미엄 EX 리페어 마스크’가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매출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집계됐다. ‘#0초헤어팩’으로도 잘 알려진 ‘프리미엄 EX 리페어 마스크’는 츠바키의 아이코닉한 제품으로, 도포 이후 오랜 시간 방치하지 않아도 충분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간편하고 빠른 브랜드 대표 제품이다. 아이오닉 성분이 함유돼 모발 끝의 갈라짐 개선을 돕고, 모발 단백질 결합력 개선에 도움을 줘 모발 윤기와 탄력을 오랜 시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츠바키는 이번 성과에 대해 오랜 시간 우수한 기술력을 발전시켜 온 우리 제품이 고객의 신뢰를 얻은 결과라면서 손상모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각기 다른 헤어 고민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이며 알맞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연구를 멈추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간편하면서도 최고의 효과를 지닌 츠바키 제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츠바키는 지난 2월 배우 이성경을 아시아 엠버서더로 선정, ‘The power of camellia’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였다. 츠바키의 주력 성분 중 하나인 ‘까멜리아’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를 키(key) 컬러로 내세워 이성경의 윤기나는 긴 생머리를 브랜드 이미지와 결합해 뛰어난 제품력을 부각시켰다.

츠바키 제품은 △프리미엄 모이스트 & 리페어(수분 및 모발 윤기에 도움) △프리미엄 볼륨 & 리페어(모발 영양, 뿌리 볼륨 개선) △프리미엄 EX 인텐시브 리페어(고농축 집중 토탈 케어) 총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세 라인 모두 츠바키만의 ‘극손상모 3STEP 시스템’ 기술이 녹아 있다. 동백나무씨 오일, 로얄 젤리 추출물, 돌콩추출물로 이뤄진 츠바키만의 ‘골든 리페어 성분’이 포함돼 있어 튼튼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 완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실-인 케어 성분’이 함유돼 거친 큐티클 케어와 보습감 유지에 도움을 주며, ‘데미지 센서 성분’이 손상모 케어를 돕는다.

한편 츠바키의 다양한 제품들은 온라인 쇼핑몰 및 올리브영, 쿠팡, 코스트코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파인투데이 소개

파인투데이(Finetoday)는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츠바키’를 론칭한 글로벌 소비재 기업이다. 츠바키는 국내 론칭 전부터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지도와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파인투데이는 건강한 미의식을 바탕으로 △피노 △센카 △츠바키 △마쉐리 △우노 등 다양한 퍼스널 케어 브랜드를 통해 일상 속 풍요로움을 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finetoday.com/jp 연락처 파인투데이 홍보대행
바이브컴퍼니
이윤재 AE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파인투데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파인투데이 보도자료구독하기RSS No.1 헤어 트리트먼트 브랜드 피노, 국내 론칭… 가수 최예나 엠버서더 발탁 헤어 트리트먼트 브랜드 피노가 국내에서 공식 론칭하고, 가수 최예나(YENA)를 엠버서더로 발탁했다. 피노는 ‘언제 어디서든 눈부신 머릿결, 나를 표현하는 스타일의 시작’이라는 브랜드 모토를 바탕으로, 손상모 영양 케어와 윤기 케어에 탁월한 제품을 선보인 헤어 케어 브랜드다. 특히 다양한 헤어 고민을 ... 2023년 5월 22일 09:00 클렌징 브랜드 센카, 엠버서더로 츄 발탁… 츄와 함께하는 ‘지우는 연구소’ 브랜딩 캠페인 전개 클렌징 전문 브랜드 센카는 가수 츄(본명 김지우)를 엠버서더로 발탁하고, 20년간 클렌징만 연구한 ‘지우는 연구소’라는 콘셉트의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센카는 대중을 기분 좋게 하는 츄의 밝고 긍정적인 매력이 쫀쫀한 거품으로 기분 좋은 클렌징을 선사하는 브랜드의 감성과 부합해 ... 2023년 5월 4일 09:49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화장품 실적 해외 파인투데이 전체 보도자료 
배포 분야
인기 기사05.25 23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현대자동차그룹은 스코틀랜드 자동차 기자협회(Association of Scottish Motoring Writers; 이하 ASMW)가 주관하는 ‘스코틀랜드 올해의 차(Scottish Car Of The Year Awards, 이하 SCOTY)’에서 아이오닉6가 ‘올해의 차(Car of the year)’에 선정된 것을 비롯해 총 5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대전--(뉴스와이어)--원텍 아시아(Wontech Asia)가 1월 말 태국 식약처로부터 ‘올리지오(Oligio)’ 판매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원텍은 2월부터 본격적으로 태국에서 올리지오 판매를 개시한다. 이미 지난해 11월 태국법인 개소식에서 사전 주문을 받은 상황으로 현재까지 사전 예약된 40대의 선적이 시작됐다....
서울 및 부산--(뉴스와이어)--디지털하츠 서울(대표 김호민)이 오는 6월 20일 오후 4시 부산문화콘텐츠콤플렉스에서 파트너사인 씽킹데이터(Thinking Data), 큐게임즈, 네이버 클라우드와 함께 게임사를 위한 ‘다양한 사례와 실질적인 노하우로 알아보는 게임 성공 전략’ 세미나를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
에스포,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I, 5G,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 분야의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 및 서비스 리더인 테크노트리(Tecnotree)가 중동과 아프리카 전역의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디지털 BSS 솔루션을 동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세운 이정표에는 북미,...
서울--(뉴스와이어)--한국장애예술인협회 부설 장애인예술연구소는 ‘장애예술인지원법’ 제9조에서 규정하고 있는 ‘장애예술인의 창작활동 지원’을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그 방법을 찾기 위한 연구를 시행하기 위해 네 번째 연구서인 ‘장애예술인 창작지원금제도 연구’를 발표했다. ...
수원--(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더뉴그레이와 함께 BESPOKE AI 인덕션·식기세척기로 시니어의 일상을 편안하게 바꾸고 패션 스타일링까지 바꿔주는 ‘BESPOKE로 인식바꿈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전자, 부모님 주방가전과 스타일을 바꿔드리는...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