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은 클린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새로운 모델로 그룹 세븐틴 멤버 원우를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클린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모델로 그룹 세븐틴 멤버 원우를 발탁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클린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이미지와 순수하고 건강한 매력을 지닌 원우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는 판단에서다.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통해 쌓은 높은 인지도뿐만 아니라 최근 방영된 여행 예능에서 엉뚱한 반전 면모까지 선보이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원우는 세계 30여개 국가에 진출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탄탄한 입지를 갖춘 더페이스샵을 대표하는 모델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원우의 모델 활동 시작을 알리는 첫 활동은 누적 판매 3600만개*를 달성한 대표 클렌징 라인 ‘미감수 클렌징폼’, 7년 만에 리뉴얼 출시된 베스트셀러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 NEW’, 간결하고 명확한 성분으로 확실한 효능을 선사하는 신제품 ‘올티밋 멀티 비타 10% 세럼’ 등 더페이스샵 주요 제품의 광고 촬영이었다. 특히 칙칙해진 피부의 빛·톤·광을 개선해주는 올티밋 세럼을 촬영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본 원우는 즉각적인 효과와 피부에 부담 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선호했다는 후문이다.
* 미감수 라인 전체 품목 판매실적
더페이스샵 브랜드는 자연 원료와 효능 성분 중심의 자사 클린뷰티 철학과 꾸미지 않아도 드러나는 원우만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향후 원우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MZ세대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부문
채기준 파트장
02-6924-619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LG생활건강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LG생활건강 보도자료구독하기RSS LG생활건강, 중국 상해서 ‘안티에이징의 미래 NAD+’ 연구성과 발표 LG생활건강이 ‘피부 노화 완화’ 인자로 각광받는 NAD+를 화장품에 성공적으로 적용한 연구 성과를 발표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7일 중국 상해 과학기술회당에서 ‘안티에이징의 미래, NAD+’를 주제로 제1회 LG R&D Day를 개최했다. LG생활건강이 화장품 성분을 주제로 연구성과 발표회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 3월 28일 10:52 LG생활건강, 제23기 정기주주총회 개최 LG생활건강이 26일 오전 9시 서울시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제23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기주주총회에서는 △제23기 재무제표 승인 △정관 변경 승인 △이사 선임 △이사 보수 한도 승인 등 총 4건의 의안이 상정되어 모두 원안대로 의결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공시내용과 동일하게 2023... 3월 26일 10:27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화장품 문화 연예인 판촉 서울 LG생활건강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