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4월 한 달간 ‘쇼미 더 트렌드(Show me the Trend)’ 방송 시간을 1시간 앞당긴다.
GS샵이 4월 한 달간 간판 프로그램 ‘쇼미 더 트렌드(Show me the Trend)’ 방송 시간을 1시간 앞당겨 9시 35분에 시작한다 GS샵은 6일(토)부터 매주 토요일 황금시간대를 책임지고 있는 간판 프로그램 ‘쇼미 더 트렌드(Show me the Trend, 이하 ‘쇼미’)’ 방송 시간을 1시간 앞당겨 9시 35분에 시작한다. 이전까지 토요일 저녁 10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했으나 4월 한 달간 1시간 앞당겨 운영하는 것이다.
‘쇼미’ 방송을 1시간 앞당기는 것은 홈쇼핑 최고의 황금시간대가 1시간 당겨지는 것을 의미한다. 일주일 기준 토요일 밤은 홈쇼핑 최고의 황금시간대다. 고객들이 가장 편안하게 TV를 시청하기도 하고 지상파, 종편, 케이블 채널에서 주말드라마 및 인기 예능을 집중 편성하기 때문에 홈쇼핑 시청 고객도 가장 많아진다.
하지만 주말 드라마 방송 시간대가 밤 10시에서 9시대로 당겨지고 OTT 이용 증가로 심야 TV 시청이 줄어듦에 따라 토요일 황금시간대가 빨라졌다고 보고 12년 만에 처음으로 쇼미 방송 시간을 1시간 앞당기는 실험에 나선 것이다. 게다가 4월에는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나들이 등 외출 수요가 늘어 패션 상품 수요가 급증하는 만큼 패션 전문인 ‘쇼미’ 방송 시간을 앞당겨 고객을 선점하겠다는 포석도 깔려 있다.
주말 황금시간대 기준을 바꿀 수 있는 시도인 만큼 매 방송을 특집으로 준비했다. 특히 12일(토)은 ‘제이슨 우’ 디자이너 5주년 특집을 진행한다. 제이슨 우는 미셸 오바마 여사가 그의 드레스를 입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스타 디자이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이슨 우 디자이너가 직접 전하는 축하 영상 메시지와 함께 S/S 대표 상품인 프렌치 린넨 재킷과 팬츠를 선보인다. 27일(토)은 ‘모르간 단독 특집’을 준비 중이다. 모르간은 2021년부터 2023년까지 3년 연속 주문기준 매출 1위를 기록한 GS샵 간판 브랜드로, 이날 방송에서는 ‘썸머 니트탑 3종’ 및 ‘스커트 셋업’ 등 여름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기진 GS샵 패션잡화PD팀 PD는 “TV홈쇼핑은 매체 환경과 고객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쇼미 방송을 4월 한 달간 1시간 앞당기는 것은 외부 환경 변화에 대한 하나의 테스트로 실시하는 것”이라며 “GS샵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서주희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GS리테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GS리테일 보도자료구독하기RSS GS25 MZ서포터즈가 선택한 ‘연희 과일막걸리’ 힙걸리 프로젝트 3탄 출시 GS25가 지역 양조장 및 청년 사업가가 직접 개발한 막걸리와 전통주를 선보이는 ‘힙걸리 프로젝트’ 3탄으로 같이양조장의 ‘연희 막걸리’를 선택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1월 상주주조의 ‘상주산 바질 막걸리’를 시작으로 2탄 팔팔양조장의 ‘김포 금쌀을 넣은 막걸리’를 출시해 고객의 사... 4월 3일 09:00 GS리테일-한국무역협회, 우수 제조기업 해외 진출 및 판로 확대 위한 수출 상담회 진행 GS리테일이 중소 제조기업의 해외 진출을 도우며 동반성장 발판 마련에 나선다. GS리테일과 한국무역협회는 국내 중소 제조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이달 2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해외 진출 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상담회는 △식음료 △화장품 △생활용품 등 중소 제조기업 151개사가 참가 신청을 했으며... 4월 2일 08:37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온라인 쇼핑 의류와 잡화 회사 공지 서울 GS리테일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