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K-뷰티 유통 스타트업 시그니처레이블(대표 이정민)이 CJ인베스트먼트와 에이티넘파트너스로부터 시드 라운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투자금액은 비공개다.
시그니처레이블의 K-스킨케어 브랜드 ‘지그태그(ZIGTAG)’ 시그니처레이블은 K-뷰티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고, 스킨케어 브랜드 ‘지그태그(ZIGTAG)’를 출시해 국내외에 선보이고 있다. K-뷰티 커머스 기업 비투링크 출신으로 국내 화장품 브랜드 ‘스킨1004’와 ‘나인위시스’의 동남아 진출을 성공시킨 이정민 대표와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출신의 김윤진 공동창업자 겸 최고운영책임자(COO)가 지난해 3월 설립했다. 현재 국내 뷰티 브랜드 30여곳의 해외 유통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 뷰티하울·베트남 TDIC·미국 TJX·일본 웰니스보떼 등 10여개 국가의 주요 유통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있다.
지난해 8월 글로벌 소비자를 타기팅해 출시한 패셔너블 더마 브랜드 ‘지그태그’는 탁월한 기능성과 독특한 콘셉트, 가격 경쟁력을 갖춘 새로운 K-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에 유치한 투자금은 지그태그와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의 글로벌 성과를 만드는데 집중적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투자를 리드한 CJ인베스트먼트는 시그니처레이블이 보유한 글로벌 유통 시장에서의 탄탄한 네트워크와 제품 기획 및 제작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빠르게 글로벌 진출을 실행하고 성과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 판단했다며, 글로벌 시장의 니즈를 잘 파악해 탄생시킨 지그태그가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K-스킨케어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정민 시그니처레이블 대표는 “K-뷰티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전세계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현재의 흐름이 국내 인디 브랜드와 지그태그의 해외 진출 성공에 있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시그니처레이블은 우수한 국내 제품들을 빠르게 발굴하고, 해외 진출의 성과를 만들 모든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제공해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K-뷰티 브랜드 성공 사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시그니처레이블 소개
시그니처레이블은 동남아 시장을 타깃으로 유통 및 PB 개발·판매, 브랜드 인큐베이팅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한류가 강세인 베트남, 인도네시아 시장을 필두로 한 동남아 지역과 러시아, 일본 시장까지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시그니처레이블은 현지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연결해주고 마케팅, 유통 전략, 가격 정책 등을 현지 파트너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도와줘 채널 관리 및 브랜드 구축에 시간을 절약해주고 있다. 진화하는 K-뷰티 트렌드에 맞춰 한국 제품을 글로벌 소비자에게 어필해 나갈 예정이며, 현지 100개 브랜드를 연결해 가장 영향력 있는 K브랜드를 만들어나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웹사이트: http://signaturelabel.kr 연락처 시그니처레이블
김윤진
050-7017-7796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시그니처레이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시그니처레이블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시그니처레이블, 패셔너블 더마 브랜드 ‘ZIGTAG’ 론칭 글로벌 K-뷰티 스타트업 시그니처레이블(대표 이정민)이 패셔너블 더마 화장품 브랜드 ‘ZIGTAG(지그태그)’를 론칭하고 신제품 ‘비타민C 15퍼센트 슈퍼 블라스트 앰플’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그태그가 이번에 선보인 ‘비타민C 15퍼센트 슈퍼 블라스트 앰플’은 독자적 기술을 통해 끈적임을 현저히 줄이... 2023년 9월 11일 09:00 시그니처레이블, 베트남 TDIC와 화장품 유통 협력 MOU 체결 글로벌 K-뷰티 유통 스타트업 시그니처레이블(대표 이정민)이 베트남 대표 화장품 유통 업체인 티디아이씨(TDIC)·삼미샵(Sammishop)과 한국 화장품 유통 사업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양 사는 MOU 체결을 계기로 K-뷰티 제품의 베트남 진출에 대한 유통 전략 및 광범위한 협업 기회를 모색... 2023년 6월 28일 08:5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경제 컨설팅 생활 화장품 투자 서울 시그니처레이블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