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아토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8년 연속 1위 달성

· 등록일 2024-03-26 13:00

· 업데이트일 2024-03-27 00:19:26

대전--(뉴스와이어)--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에서 1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아토팜이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에서 1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이미지=네오팜) 올해로 26회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브랜드 진단 평가다. 매해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파악하고 이를 지수화한 것으로, 각 산업과 기업의 경쟁력을 진단하는 지표가 돼왔다.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어 매해 부문별 1위에 선정되는 영예가 더욱 뜻깊게 여겨진다.

아토팜은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에서 올해로 18년째 1위를 지켜 234개 산업군 1위 중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지키는 브랜드에게만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의 아성을 올해도 굳건히 지켰다.

이번 조사는 소비 활동을 하는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의 국내 남녀 1만2500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 조사로 실시됐다. 평가 항목은 최초인지도·비보조인지도·보조인지도 조사에 따른 ‘브랜드 인지 파워’ 부문과 이미지·이용가능성·선호도 등의 조사에 따른 ‘로열티 파워’ 부문으로 구성됐다. 아토팜은 총 7개의 개별 평가항목 중 6개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총점 569.5점을 받아 2위 브랜드와 148점 이상의 격차를 벌리면서 부문 내 최상위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아토팜의 스킨케어 제품은 수년간의 연구 끝에 독자 개발한 피부 유사 구조인 MLE® 피부친화 보호막으로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피부의 과민감, 건조함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을 인증받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MLE’ 크림을 비롯해 최근에는 생활 위생 솔루션 라인까지 제품군을 확장하며 연약한 아기 피부부터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 온 가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토팜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를 18년 연속 수상하게 된 것은 아토팜의 진심을 담은 민감 피부 연구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과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소비자의 민감한 피부 고민을 덜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면서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pharm.co.kr 연락처 네오팜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은경 과장
02-788-7341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네오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네오팜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더마비, 365일 바디까지 완벽 케어하는 ‘에브리데이 선블록’ 리뉴얼 출시 햇볕이 강해지는 시기, 옷차림이 가벼워지면 그만큼 외부로 노출되는 피부면적도 늘어난다. 외출 전 얼굴에는 꼼꼼히 선케어 제품을 바르지만 몸까지 바르기에는 발림성도 용량도 고민되기 일쑤다. 이에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365일 자외선으로부터 얼굴뿐 아니라 바디 피부까지 지켜... 3월 18일 11:10 아토팜, 키즈 판다링 마스크팩 출시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봄철 자극받은 어린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는 ‘키즈 판다링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최근 한낮 기온이 10도가 넘어가면서 아이들과 가족들의 외부 활동이 늘어나고 있다. 봄철에는 햇빛과 자외선, 미세 먼지 등 외부 자극 요... 3월 7일 13:51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화장품 수상 대전 충남 네오팜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05.07 10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의 아동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이 전 세계 어린이를 사로잡은 글로벌 아동문학 베스트셀러 윔피 키드의 열여덟 번째 이야기 ‘윔피 키드 18: 부활한 핫도그 학교 일기’를 출간했다. ...
서울--(뉴스와이어)--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가 세계자연기금(WWF, World Wildlife Fund)과 손잡고 연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가 세계자연기금(WWF)을 통해 연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연말캠페인은 12월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서울--(뉴스와이어)--셀리드(코스닥299660)가 필리핀에서 오미크론 대응 코로나19 백신 ‘AdCLD-CoV19-1 OMI’의 임상 3상 시험의 대상자 모집과 투여를 재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셀리드는 COVID-19 예방백신의 마지막 접종 완료 또는 COVID-19에 의한 격리 해제 후 최소 16주 이상 경과한 만...
괴핑겐, 독일--(뉴스와이어)--원격 연결 및 업무 환경 디지털 전환 솔루션 분야의 세계 선두 기업인 팀뷰어(TeamViewer)가 MR (혼합현실) 헤드셋 애플 비전 프로(Apple Vision Pro)를 위한 ‘팀뷰어 스페이셜 서포트(TeamViewer Spatial Support)’ 앱을 6일 발표했다. ...
송도--(뉴스와이어)--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이 ‘2024 유엔공공행정포럼’에 참가해 인공지능(AI)을 통해 공공행정 혁신을 불러올 공공부문 특화 플랫폼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유엔과 행정안전부 주최로 24~26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이번 포럼에서 더존비즈온은 AI를 활용한 공공 업무 혁신 사례를 소개했다. ...
맥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통합 위성 및 지상파 네트워크 운영사인 인텔샛(Intelsat)과 케이스 HI(Case IH), 뉴 홀랜드(New Holland) 및 슈타이어(Steyr) 브랜드를 소유한 CNH(뉴욕증권거래소: CNHI)는 브라질 전역에서 인텔샛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사용해 외딴 농지에서 운영되는...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