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고물가 시대, 외식비 부담으로 집밥 수요가 증가하고 1~2인 가구 또한 늘어나면서 사용이 간편한 주방가전 용품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면서도 요리의 번거로움은 줄여줄 ‘가마솥 멀티쿠커’를 선보인다.
신일 ‘가마솥 멀티쿠커’(사진=신일) 신일 ‘가마솥 멀티쿠커’는 몸체부터 뚜껑까지 옛날 가마솥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본체는 170mm의 넉넉한 지름과 70mm 깊이의 가마솥 형태며, 두툼하고 묵직한 뚜껑은 음식의 수분을 잡아줘 뜸 들이기도 좋고 요리의 맛을 살려준다.
외관은 레트로 감성이나 기능은 현대적이다. 인덕션이나 가스레인지 등 가열 기구 없이 전원플러그를 연결해 작동한다. 전원플러그 체결 단자 옆에는 총 5단계로 구성된 다이얼 방식의 온도조절기를 장착해 식탁 위에서도 편리하게 음식의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손잡이는 열전도율이 낮은 소재를 별도 사용해 이동과 조리 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유해 물질 걱정 없는 강력한 세라믹 코팅으로 음식을 세게 볶거나 끓일 때도 재료가 잘 눋지 않아 편리하고 건강하게 조리할 수 있다.
신일 ‘가마솥 멀티쿠커’는 2~3인분의 요리가 가능한 활용도 높은 사이즈로 전골 등 국물요리를 하거나 구이나 볶음 등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최근 남녀노소 자주 찾는 솥밥이나 봄맞이 제철 재료를 넣은 영양식 등 특별한 식사도 즐길 수 있다. 컨셉추얼한 모양과 질감으로 구수한 가마솥 누룽지가 그리운 장년층은 물론, 남다른 ‘홈식당’ 플레이팅을 즐기는 젊은 층에 선물하기도 좋다.
신일은 독특하면서도 간편하게 요리가 가능한 제품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과 쓰임새 많은 용량을 두루 갖춘 제품이라며, 요리과정부터 식사까지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신일 ‘가마솥 멀티쿠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제품정보
- 제품명: 신일 ‘가마솥 멀티쿠커’
- 모델명: SMC-G800KP
- 정격전압/소비전력: 220V / 60Hz / 800W
- 제품크기: 약 260×290×175mm / 1.7kg (조절기 포함), 팬지름 170×깊이 70mm
- 판매가: 온라인 최저가 4만8000원
신일전자 소개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5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전자
1577-6667
신일전자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은경 과장
02-788-734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신일전자 배포 분야 기술 가전 신상품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