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싱가포르, 파리에 이어 밀라노까지… K패션 딘트의 글로벌 진출 가속화

· 등록일 2024-03-18 08:30

· 업데이트일 2024-03-19 00:20:36

서울--(뉴스와이어)--하이엔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딘트가 24 FW 밀라노 패션위크가 열리는 밀라노에서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딘트는 셀럽부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것으로 알려진 대표적인 국내 여성 패션 브랜드이다.

24 FW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만난 DINT 딘트는 밀라노 패션위크 기간 MADE BY DINT 제품 위주로 공개했다. ‘DINT가 최고인 것은 내가 있기 때문입니다’라는 딘트의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타이틀과 걸맞게 MADE BY DINT 제품들은 하이 퀄리티의 프리미엄 제작 라인으로 일과 자신을 사랑하는 커리어 우먼 여성을 대상으로 TPO에 맞춘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들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고퀄리티의 봉제 기법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마감 처리와 실루엣이 특징이며, 고밀도 높은 디테일의 제품들로 완성도를 높여주어 고객의 만족감과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하기에 충분하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딘트는 이미 싱가포르 시장 진출을 통해 동남아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가고 있으며, 지난해 파리 팝업스토어와 밀라노 패션위크를 통한 유럽 시장 가능성 확인으로 유럽 시장 진출이 본격적으로 가시화될 것으로 보인다. 딘트 신수진 대표는 글로벌 패션 기업으로의 더 큰 성장과 도약을 위해서 패션쇼 등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와 글로벌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파리에 이어 밀라노를 사로잡으며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사랑받는 MADE BY DINT 스타일은 아래와 같다.

이번 시즌, 딘트에서 주목할 만한 스타일은 디테일이 돋보이는 수트 셋업이다. 수트 자체가 주는 매니시한 무드에 플리츠, 슬릿, 레이스업 등 여성의 우아한 아웃핏을 살려주는 디자인 요소를 적절하게 섞었다. 역사와 전통을 중요시 생각하는 밀라노 패션위크 스트릿 패션 속에서도 클래식과 트렌디를 섞어놓은 듯한 딘트룩은 눈길을 사로잡았다.

엘레강스한 무드를 선사하는 드레스 스타일은 밀라노 현지인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컬러감과 흘러내리는 듯한 소재감으로 딘트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아웃핏이다. 드레스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주어 브라이덜 샤워, 2부 드레스 등 특별한 순간에 연출하기에도 손색없다. 오뜨꾸뛰르적인 제품들을 일상에 착용하기에 부담스럽지 않도록 경계의 선을 잘 풀어내는 것, 그야말로 딘트가 잘 하는 것 중 하나다. 시즌의 트렌드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적절하게 믹스한 이번 착장은 밀라노의 스트릿을 마치 패션쇼장으로 만들어 놓은 듯한 느낌을 들게 한다.

또한 봄 시즌에 연출하기 좋은 트위드 스타일도 선보였다. 소프트한 느낌을 주는 파스텔 컬러감에 프린지 디테일을 활용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할 수 있도록 했고, 밀라노 특유의 고풍스러운 무드와 잘 어우러져 거리를 걸을 때마다 현지인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크롭한 기장감의 자켓에 슬림한 스커트 라인으로 구성된 투피스는 딘트의 시그니처 스타일로 롱이쉬한 실루엣을 연출해 준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원피스 라인도 꾸준히 사랑받는 스타일로 딘트만의 세련된 무드가 돋보인다.

딘트의 셔츠 아이템도 주목할 만하다. 국내에서도 출시되자마자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셔츠 아이템들은 밀라노 현지에서도 호응을 얻었다. 배색으로 포인트 된 테이핑 디테일, 래글런 소매, 뷔스티에 세트 등 다양한 디자인 요소들로 ‘딘트’ 특유의 아방가르드 한 실루엣을 완성시켰다는 평가다. 누가 봐도 ‘딘트룩’을 연상시킬 만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어디에서나 자신감 있는 애티튜드를 가질 수 있다.

2024 F/W 밀라노 스트릿 패션 속에서 만난 MADE BY DINT 컬렉션 라인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오프라인 스토어(청담 본점, 여의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청담 본점 방문 시 매주 리뉴얼되는 신상품과 원하는 아이템을 직접 피팅해 볼 수 있고, 더불어 퍼스널 스타일링도 제안 받을 수 있다.

딘트 소개

대한민국 대표 여성 패션 브랜드 DINT는 2009년 브랜드 론칭 후 국내 온라인 시장에서의 신화를 탄생시키며 K-패션산업의 선두 주자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CSR)을 통해 진정성 있는 기업의 사회책임과 나눔 활동을 다해나가고 있다. DINT는 상품 기획부터 텍스타일, 디자인, 생산, 유통까지 직접 진행하는 전문성과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이런 인프라를 기반으로 자체적으로 제작하는 상품들과 협력사를 통해서 생산하는 상품들을 유니크한 라인의 컬렉션으로 전개한다. 패션을 통해 고객의 Satisfaction과 Pride를 극대화 시키는 것을 기업의 Value로 여기고 있다.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지고, 입어보고 싶은 특별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딘트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기업을 넘어 더 큰 글로벌 패션기업으로의 성장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dint.co.kr/ 연락처 딘트
언론홍보팀
김지희
이메일 보내기 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딘트 배포 분야 생활 온라인 쇼핑 의류와 잡화 판촉 서울
인기 기사12.23 19시 기준
스킬맨,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매출 기준 세계 최대의 순수 소비자 건강 회사인 켄뷰(Kenvue Inc.)(뉴욕증권거래소: KVUE)는 뉴욕에서 열리는 모건스탠리 글로벌 소비자 콘퍼런스 2023(Morgan Stanley’s Global Consumer & Retail Conference 2023)에 참가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최고 경영자 겸...
CHICAGO--(Business Wire / Korea Newswire)--NielsenIQ (NIQ), the world’s leading consumer intelligence company, has released its second 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 (ESG) Progress Report detailing the Company’s ESG priorities, how it embeds inclusive, sustainable principles...
대전--(뉴스와이어)--레이저 및 에너지 기반 메디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원텍(대표이사 김종원·김정현) 이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홍콩에서 개최된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3(COSMOPROF ASIA 2023)에 참여했다. 코스모 프로프는 이탈리아, 볼로냐, 미국 라스베이거스 미용 박람회와 함께 세계 3대 미용...
서울--(뉴스와이어)--동남아와 대만 최대의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코리아(지사장 권윤아, Shopee)가 국내 물류센터에 셀러들의 상품을 위탁받아 일괄 물류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풀필먼트 서비스(Korea Fulfilled by Shopee, 이하 K-FBS)’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건 스탠리(Morgan Stanley)(NYSE: MS)가 오늘 북미 및 유럽·중동·아프리카(EMEA)의 23개 기업이 참여하는 최대 규모의 글로벌 데모 데이(Demo Day)를 개최한다. 코호트 회사는 300명 이상의 투자자와 잠재적인 비즈니스 파트너 및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5개월...
서울--(뉴스와이어)--보도자료 배포 플랫폼 뉴스와이어를 운영하는 코리아뉴스와이어(대표이사 신동호)가 본사를 중구 서소문로 배재정동빌딩으로 이전했다고 17일 밝혔다. 뉴스와이어가 사무실을 이전한 배재정동빌딩 ...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