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뉴스와이어)--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가 2024년 누림아트 갤러리 정기대관 공모를 진행한다.
2024년 누림아트 갤러리 정기대관 기간은 누림센터가 주관하는 기획전시 기간을 제외하며, 4월부터 12월까지 무료 대관으로 운영한다.
신청대상은 경기도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장애인문화예술기관(단체)과 장애예술인이며, 정기대관 신청 접수는 2월 8일부터 2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누림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글을 확인하고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지난해에는 작가 개인전과 단체전, 누림센터의 기획전시를 개최함으로써 장애예술인과 단체에게 예술활동 기회를, 경기도민에게는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했다.
선정 결과는 심의를 통해 3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와 개별 승인 통보 예정이다.
관련 문의는 누림센터 협력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 소개
‘경기도 장애인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개발 지원하겠습니다.’ 누림센터는 장애인의 선택과 권리를 존중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동반자적 역할 수행과 경기도 장애인복지 발전에 미래를 열어가는 전문 기관이다. 경기도민의 다양한 복지 수요에 부응하고 복지서비스의 전문성을 증진해 내실 있는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경기도에서 설립했다.
웹사이트: http://www.ggnurim.or.kr 연락처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
기획홍보팀
유현아 담당
031-299-5013
이메일 보내기
문의
협력지원팀
031-299-5052
소셜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 배포 분야 문화 미술 사회 장애인 공모 인천 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