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싱포스트, 부미 통해 아시아-태평양 전역에 실시간 전자상거래 물류 배송

· 등록일 2024-01-10 16:55

· 업데이트일 2024-01-10 19:11:19

싱가포르/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분야의 선두 주자인 부미(Boomi™)는 오늘 싱가포르 포스트(Singapore Post Limited, 이하 싱포스트)가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고객 온보딩 속도를 높여 디지털 혁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부미 플랫폼을 통합했다고 발표했다.

글로벌 물류 산업은 2023년에 미화 6조3000억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아시아의 전자상거래 수익만으로도 2024년에는 미화 1조9200억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측된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선도적인 우편 및 전자상거래 물류 제공업체인 싱포스트는 전 세계 220개 목적지에서 13개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싱포스트는 국내외 전자상거래 소포 배송에 중점을 두겠다는 목표로 맞춤형 데이터 통합 플랫폼과 생성형 AI를 비롯한 첨단 기술을 채택하는 디지털 혁신 프로젝트에 착수했다.

싱포스트는 복잡한 공급망 환경 속에서 비즈니스를 현대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데이터 변환 및 매핑은 물론 통합 및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관리를 위한 확장 가능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이 필요했다.

싱포스트의 그룹 CIO인 노엘 싱(Noel Singgih)은 “데이터는 비즈니스의 초석이다. 당사는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면서 데이터를 사용해 엔드투엔드 전자상거래 물류 배송을 조율한다”고 설명하고 “고객이 온라인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순간부터 상품이 문 앞에 배송될 때까지 모든 단계에서 최신 정보를 계속 받을 수 있게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사용할 수 있고 실행 가능하도록 보장하는 것은 싱포스트의 디지털 혁신 목표에서 중요한 부분이었다. 이에 데이터 사일로를 허물고 데이터 거버넌스를 개선하며 중복 및 레거시 시스템에서 벗어나 시장의 기회를 활용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고자 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싱포스트에는 강력하고 안정적인 iPaaS(Integration Platform as a Service)가 필요했다.

싱 CIO는 “사업은 물론 계절적 수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확장하기 위해 전자 데이터 교환(EDI) 및 API 통합을 위한 전략적 통합 플랫폼이 필요했다”며 “부미 플랫폼을 사용하면 이제 5~6주가 아닌 2주 미만으로 75% 더 빠르게 고객을 온보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부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배송 및 주문 이행에 대한 가시성을 향상하고 시장 및 전자상거래 소매업체의 요구 사항을 더욱 민첩하게 충족해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부미의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담당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인 토마스 라이(Thomas Lai)는 “디지털로 연결된 세상에서는 앞서가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부미는 기업이 디지털 혁신과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신속하게 대규모로 변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실시간 데이터 기반 통찰력에 집중해 디지털 우선 기업으로 변모하는 싱포스트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추가 자료

· 글로벌 고객의 의견 듣기
· 부미 살펴보기(Boomi Discover)에서 솔루션 찾기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살펴보기
·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 유튜브

부미 소개

부미의 목표는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연결함으로써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것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개척자이자 지금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부문을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회사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사 중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액센추어(Accenture), 캡제미니(Capgemini), SAP 및 스노플레이크(Snowflake)를 비롯한 약 800여 파트너사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국제적인 조직이 데이터를 검색, 관리 및 조직하기 위해 부미의 탁월한 플랫폼을 찾고 있으며 보다 나은 결과를 신속히 얻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사람들을 연결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boom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3 Boomi, LP. Boomi, ‘B’ 로고 및 Boomiverse는 Boomi, LP 또는 그 자회사나 계열사의 상표이다. All rights reserved. 다른 명칭 및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상표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693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미(Boomi, LP)
재스민 이(Jasmine Ee)
APJ 미디어 및 분석가 홍보 책임자
[email protected]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Boomi 배포 분야 기술 소프트웨어 운송 물류 계약 해외
배포 분야
인기 기사12.27 01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미래에셋생명이 2024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은 이달 31일부터 2024년 6월 16일까지 △상품개발 △계리 △자산운용 △리스크관리 총 4개 직군에서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공통 자격 요건은 4년제 대학...
쑤저우, 중국--(뉴스와이어)--중국 간쑤성 정부와 주취안시 정부 대표단이 4월 15일부터 20일까지 아부다비에서 열린 세계 미래 에너지 정상회의에 참가해 두바이와 사우디아라비아를 방문했다. 이 기간 중 간쑤 헝위안 동리 신에너지 유한회사는 국제 태양광 구매자들과 계약을 체결하며 중국...
서울--(뉴스와이어)--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를 운영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글로벌 스포츠전문 기업 파우첸(Pouchen)의 자회사 YY스포츠를 방문해 계약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15일 ‘중국 내 유통 및 판매를 위한 독점 공급계약’의 본계약 체결과...
SAN FRANCISCO & SEOUL, SOUTH KOREA--(Business Wire / Korea Newswire)--Saga, a leading Layer-1 protocol and developer ecosystem in web3, and MARBLEX, a gaming-focused blockchain by Netmarble Corp., announced a strategic partnership today. Their comprehensive...
TAMPA BAY, FLA.--(Business Wire / Korea Newswire)--KnowBe4, the provider of the world’s largest security awareness training and simulated phishing platform, today released its new 2024 Phishing by Industry Benchmarking Report to measure an organization’s...
SEOUL--(Korea Newswire)--Digital Industries (DI) of Siemens Korea (Siemens Ltd. Seoul · SLS) announced that it has successfully concluded its exhibition at ‘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4’ held at COEX from March 27 to 29. ...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