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문기업 스패로우(대표 장일수)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이노비즈(Inno-Biz)’ 인증을 획득, 기술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이노비즈’는 Innovation(혁신)과 Business(기업)의 합성어로, 정부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적극 육성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인증 제도다. 기술혁신시스템 평가와 기술보증기금의 현장 평가를 거쳐 기술우위 경쟁력을 확보한 기업에게 제공된다. 스패로우는 기술혁신능력과 기술사업화 능력, 기술혁신 경영능력, 기술혁신성과 등에서 높은 역량을 인정받아 A등급을 받았다.
스패로우는 소스코드 보안약점 분석(SAST), 웹 애플리케이션 취약점 동적 분석(DAST), 소프트웨어 구성요소 분석(SCA) 등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팅 기술을 보유한 회사다. 최근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진행한 SW 공급망 보안 실증 사업에도 참여해 소프트웨어 자재명세서(SBOM) 요구사항 도출 등, 국내 실정에 맞는 SW공급망 보안 대응 체계를 구축하는데 일조했다.
장일수 스패로우 대표는 “소프트웨어 개발 주기 전체에 걸친 애플리케이션 보안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스패로우는 SW 고성장클럽,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에 이어 이노비즈 인증까지 획득하며 미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고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해 기업 및 기관들의 소프트웨어 공급망 보안 강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fasoo.com 연락처 파수
마케팅팀
신윤수 과장
02-300-908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파수 배포 분야 기술 보안 인증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