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누크빌, 캄보디아--(뉴스와이어)--베이 오브 라이트 개발(Bay of Lights development)이 동남아시아에서 즐기는 골프 경험을 새롭게 정의할 ‘베이 19 골프 코스(Bay 19 Golf Course)’를 캄보디아에 착공했다고 발표했다.
‘베이 19 골프 코스’ 착공식 160억달러 규모 도시 개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4100만달러가 투자된 이 골프장은 캄보디아 골프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동시에 고급 스포츠와 레저 분야 육성에 대한 캄보디아 정부의 확고한 의지를 보여준다.
이 프로젝트의 중요성은 ‘베이 19 골프 코스’ 착공식에 대거 참석한 국내외 정부 고위인사들의 면면에서 여실히 확인된다. 착공식에는 쿠오치 챔룬(Kuoch Chamroeun) 시아누크빌 주지사와 셍멩홍(Seng Meng Hong) 관광부 대표가 내빈으로 참석했으며 리 뚜잇(Ly Thuch) 수석 장관과 산토 다르모수마르토(Santo Darmosumarto) 인도네시아 대사가 귀빈으로 함께 해 정부의 강력한 지원 의지와 국제적 관심을 반영했다.
해안에서 즐기는 골프 경험
‘베이 19 골프 코스’는 캄보디아의 전통적인 내륙 골프 코스와 차별화된 새로운 명소로 부상할 전망이다. 캄보디아 최초의 미국골프협회(USGA) 공인 해안 코스인 ‘베이 19 골프 코스’는 USGA 챔피언십 골프 코스 기준을 충족하는 동시에 아름다운 경관을 갖추고 있다. 일반적인 골프 라운드에서 느낄 수 없는 이곳 해안에서의 골프 경험은 ‘베이 19’를 차별화시켜준다.
골프 그 이상: 해안 관광
‘골프 천국’을 꿈꾸는 ‘베이 19’는 전용 리조트 단지 안에 드라이빙 레인지를 포함한다. 또한 4개의 4성급 호텔과 3개의 5~6성급 리조트, 멋진 풍광의 산책로 4개가 조성될 예정이다.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이 시설들은 모두 골프 코스와 곧바로 연결되도록 설계됐다. 골퍼뿐만 아니라 모든 방문객이 즐길 수 있는 휴양지라 할 수 있다.
건설 일정 및 향후 전망
드라이빙 레인지가 포함된 1단계 시설이 2025년 3분기 개장한다. 전체 18홀 코스는 2027년 개장 예정이다. 2029년까지 전체 개발이 완료되면 ‘베이 19’는 인도차이나 지역의 골프와 레저 명소로 부상할 전망이다.
골프 애호가와 투자자들들을 위한 기회
‘베이 19’는 골프 애호가와 잠재적 투자자들에게 기회가 될 수 있다. 해안에서 즐기는 골프 경험과 편의 시설, 강력한 정부의 지원이 결합된 ‘베이 19’는 투자와 레저를 위한 궁극의 목적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이 개발 프로젝트는 캄보디아를 위한 게임체인저이자 동남아시아의 우수한 골프 경험을 상징하는 아이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베이 오브 라이트 소개
베이 오브 라이트(Bay of Lights)는 캄보디아 시하누크빌 934헥타르의 해안가에 위치한 160억달러 규모의 보석 같은 휴양지다. 숨막히게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을 배경으로 최첨단 레지던스와 편의시설에서 최고의 생활을 경험할 수 있다. 캄보디아 최고 휴양지를 위한 새로운 시대의 시작에 동참해 보길 바란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hebayoflights.com 연락처 베이 오브 라이트(Bay of Lights)
노프 앙케리스(Nop Angkearith)
Senior PR Executive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베이 오브 라이트 배포 분야 레저 스포츠 호텔 숙박 설립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