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관장 박종범)은 2023 서울형 북스타트 사업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2023년 진행된 북스타트 프로그램 운영 사진 북스타트는 새로 태어나는 아기들이 영유아기부터 책과 친해질 수 있도록 책꾸러미를 선물하고, 발달 단계에 따라 알맞은 독서와 관련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서울시는 각 자치구의 구립도서관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은평뉴타운도서관은 2023 북스타트 사업의 하나로 양육자를 위한 그림책 읽기 비대면 특강, 아기와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책놀이와 같은 북스타트 프로그램 운영과 더불어 임산부 택배 도서 대출 서비스와 책꾸러미 선물 등 아기들이 책과 함께 세상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북스타트 사업을 진행했다. 또 북스타트 사업 홍보를 위한 북스타트 주간 행사 운영을 통해 더 많은 지역 주민이 북스타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2024년에도 북스타트 사업과 임산부 택배 도서 대출 서비스를 통해 양육자와 아기가 쉽게 책을 읽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운영할 것이며, 육아와 독서 지도 등 실용적인 북스타트 관련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다.
북스타트와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어린이자료실로 문의하면 된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소개
은평뉴타운도서관은 2015년 9월 21일 개관한 은평구 진관동의 구립 도서관(공공 도서관)으로, 인덕원삼천사복지재단이 위탁 운영하고 있는 미디어 특성화 도서관이다. 휴관일은 매주 금요일 및 일요일을 제외한 법정공휴일 등이며 도서관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웹사이트: http://www.enlib.or.kr 연락처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문화홍보팀
장은비
02-6341-6408
이메일 보내기
어린이자료실
02-6341-6400(내선2번)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배포 분야 문화 출판 정부 지방정부 회사 공지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