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OTA 스타트업 올마이투어가 국내 최초로 전세계 숙소 원가 구독제인 ‘어썸멤버십’ 서비스를 베타 오픈했다고 밝혔다.
올마이투어가 전세계 숙소를 수수료가 면제된 원가로 예약할 수 있는 구독제 서비스 ‘어썸멤버십’을 베타 오픈했다 숙소 원가 구독제 ‘어썸멤버십’은 숙소를 플랫폼 수수료가 면제된 공급가로 예약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구독형 멤버십이다. 통상 OTA 플랫폼에서는 호텔에서 제공한 공급가인 숙소 원가에 10~20%의 플랫폼 수수료를 세금 및 봉사료 명목으로 더해 판매하고 있다.
어썸멤버십의 특징은 월 1900원, 또는 연 1만9000원만 내면 플랫폼 수수료가 면제된 공급가로 숙소를 예약할 수 있어 호텔 예약 시 가격 부담을 대폭 낮췄다는 점이다. 또 프로모션 기획전 숙소 예약 시 일정 금액을 되돌려주는 캐시백 및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기획전은 숙박 바우처를 최저가로 선구매한 뒤 원하는 투숙일을 여행 일정에 맞춰 유연하게 지정할 수 있다.
올마이투어는 구독제 서비스를 고도화하는 한편, 글로벌 공급망 확대를 통해 현재 약 20만개에 달하는 숙소 수를 내년 상반기 300만개까지 늘릴 계획이다. 또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불어, 아랍어 총 6개국 언어를 지원하는 글로벌 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다.
석영규 올마이투어 대표는 “여행자들이 호텔 가격 비교에 너무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해온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구독 모델을 도입했다”며 “글로벌 거대 OTA가 독식하고 있는 시장에서 메이드 인 코리아 OTA로서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마이투어는 ‘어썸멤버십’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베타 기간 ‘어썸멤버십’ 연간 구독을 신청할 경우 2만5000원을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어썸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연간 구독 시 17% 할인된 금액으로 구독이 가능하며, 이와 함께 멤버십 전용 특별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올마이투어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마이투어 소개
올마이투어는 최저가 기반 숙소 예약 플랫폼 ‘올마이투어닷컴’을 운영하는 OTA 스타트업으로, ‘오늘보다 더 나은 여행’을 미션으로 코로나19가 극심하던 2020년 11월 설립됐다. 2021년 2월 올마이투어닷컴(allmytour.com) 서비스 오픈 후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누적 예약 건수 약 30만건, 누적 거래액 300억원 이상을 달성했다. 국내 최초로 전 세계 프리미엄 숙소를 플랫폼 수수료가 면제된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원가 구독 서비스 ‘어썸멤버십’을 도입했으며, 여행자들이 여러 OTA에서 가격을 비교할 필요 없이 고객의 취향에 최적화된 숙소를 최저가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llmytour.com 연락처 올마이투어
석영규 대표이사
이메일 보내기
소셜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올마이투어 배포 분야 레저 여행 호텔 숙박 신상품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