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동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역협의체 사업으로 청소년복지실무위원회에 참여해 위기 청소년 직접지원 여부를 심의한 후 2명의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상담 및 교육비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상담비용을 지원받은 청소년의 보호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평소 자녀에게 필요하다고 느꼈던 상담을 지원해줄 수 있어 감사드리고, 덕분에 자녀가 건강한 청소년기를 보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교육비용 지원을 받은 청소년은 학업을 지속하고 진로를 향한 도전을 하고 싶었으나 교육비용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는데 동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덕분에 학원비 부담을 덜어내고 마음 편히 진로를 향해 나아갈 수 있었다며, 기회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동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조희진 센터장은 “청소년복지실무위원회를 통한 상담 및 교육비용 지원으로 2명의 학교 밖 청소년이 건강한 청소년기를 보낼 수 있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동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동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소개
동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라는 울타리를 벗어나 학교를 그만둔 청소년들이 자신감을 회복하고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청소년의 공간이다. 교육지원, 취업지원, 자립지원, 급식지원 등 학교 밖 청소년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www.djyc1388.or.kr 연락처 동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김수연
02-834-1358, 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동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배포 분야 교육 중등교육 정부 지방정부 사회공헌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