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동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11월 23일 학교 밖 청소년들과 ‘사랑의 김장나눔’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동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서 학교 밖 청소년들과 직원이 함께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다 이번 ‘사랑의 김장나눔’은 동작구학교밖청소년지원단 ‘예그리나’가 기획해 이뤄졌으며,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진행됐다.
학교 밖 청소년이 직접 담금 김장김치는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와 신대방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받아 관내 80분의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제2회 ‘사랑의 김장나눔’에 참여한 한 학교 밖 청소년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관내 독거 어르신들에게 직접 담근 김장 김치를 드릴 수 있어 의미 있는 봉사활동이 됐다는 소감을 밝혔다.
동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조희진 센터장은 “학교 밖 청소년들과 함께 매년 사랑의 김장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학교 밖 청소년들과 함께 봉사의 의미를 알아가는 시간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동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소개
동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라는 울타리를 벗어나 학교를 그만둔 청소년들이 자신감을 회복하고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청소년의 공간이다. 교육지원, 취업지원, 자립지원, 급식지원 등 학교 밖 청소년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www.djyc1388.or.kr 연락처 동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김수연
02-834-1358,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동작구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배포 분야 교육 중등교육 사회공헌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