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사회적 경제 기업의 역량 강화 및 판로 확대를 통한 민간 ESG 확대를 위해 광명AK백화점 1층에 팝업 공간을 마련, 입주 기업들의 시제품 홍보 및 판매를 유치하는 팝업 스토어를 12월 25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광명AK백화점 1층에서 참여 기업들이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 참여 기업은 그린에너지랩, 이유박스, 렛츠잇이며 서울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지원하고 초블레스가 운영하는 공유 주방을 통해 시제품 개발 및 제조를 진행한 제품들로 팝업 스토어를 꾸릴 예정이다.
각 기업은 모두 1개 이상의 시제품을 개발해 빠른 성장세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도출했으며, 해당 결과물들은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그린에너지랩은 특허 물질을 사용한 숙취 음료, 이유박스는 야채 섭취를 위한 편리한 동결 건조 페스토, 렛츠잇은 단백질 섭취가 가능한 닭가슴살 쌈장을 선보인다.
서울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앞으로도 공유 주방을 통한 공유 경제 활성화와 다양한 식품 기업의 발굴은 물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 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ialia.kr 연락처 서울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 홍보대행
초블레스
김유니아 매니저
070-8285-262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초블레스 배포 분야 유통 식품/음료 설립/오픈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