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은 씨엔컴퍼니(대표 박창준)의 자사브랜드 ‘쿠잉’으로부터 스콘 식기세척기를 지원 받았다고 밝혔다.
씨엔컴퍼니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 스콘 식기세척기 48대를 후원했다 이번에 후원받은 물품은 스콘 식기세척기 48대(800만 원 상당)로,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산하 장애인생활시설 및 장애인복지관, 지역사회복지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창준 씨엔컴퍼니 대표는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이번 후원을 계획했다”며 “추운 겨울 마음 따뜻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은 후원해준 씨엔컴퍼니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장애가족들의 자립과 치료 등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소개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은 장애전문 복지법인으로, 서울·경기에 총 16개소의 사회복지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투명성, 전문성, 공익성의 3대 원칙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장애인의 생계, 치료, 재활, 자립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장애와 비장애가 구분되지 않는,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gwon.or.kr 연락처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후원상담팀
문현욱
1688-075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사회복지법인 승가원 배포 분야 사회 복지 장애인 사회공헌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