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테너시티즈(대표 마진형)가 내년 출시를 목표로 펫 베이스 메타버스 플랫폼 ‘크립토 버디스’를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크립토 버디스는 단기임대 중개 플랫폼 ‘나래하우스’에 탑재될 예정이다.
크립토 버디스는 VR 기반 3D 플랫폼으로, 나래하우스 앱을 사용하면서 생기는 궁금증과 불편한 점을 펫과의 대화를 통해 해결하고, 해당 앱을 사용하고 있는 다른 사용자와 의사소통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테너시티즈는 크립토 버디스 베타 버전을 통해 나래하우스 앱 사용자들과 의사소통을 하고 펫과 질의응답을 하는 수준의 기능만 우선적으로 선보이지만, 향후 크립토 버디스에 애완동물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을 탑재하는 등 IP를 확장할 계획이다.
마진형 대표는 “나래하우스 앱 이용자들이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더 나아가 현실에서도 교류할 수 있도록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테너시티즈는 ‘2023 메타버스 초기기업 인프라 지원사업’에 선정돼 인프라 외에도 컨설팅, 투자유치, 홍보, 비즈니스 역량 강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받고 있다.
테너시티즈 소개
테너시티즈는 소셜 FnB 메타버스 플랫폼을 구축하는 기업이다. 테너시티즈는 Private to Pubic, Virtual to Real 등 온라인상에서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대화 수단을 마련해 유저들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소통에 진심인’ 메타버스 플랫폼을 제작하고 있다.
연락처 테너시티즈
마진형 대표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테너시티즈 배포 분야 IT 소프트웨어 미디어 멀티미디어 개발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