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아토팜 ‘2023 화해 어워드’ 14관왕 최다 수상

· 등록일 2023-11-29 14:00

· 업데이트일 2023-11-30 16:37:31

대전--(뉴스와이어)--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2023 화해 어워드’에서 무려 14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전년도에 비해 두 배 이상의 성과다.


아토팜이 ‘2023 화해 어워드’에서 14관왕을 달성했다(이미지: 네오팜) 국내 2030 여성 80%를 회원으로 보유한 화해는 자신에게 맞는 제품 탐색부터 구매까지 인생템을 찾는 데 도움을 주는 대한민국 1등 뷰티 앱이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한 ‘화해 어워드’는 그 해 가장 주목받은 제품과 신제품을 발표하는 국내 최대 뷰티 시상식으로, 사용자의 리뷰를 바탕으로 심사해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고, 객관성과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아토팜은 이번 어워드에서 베이비&임산부 카테고리 내 총 12개 부문의 수상을 이뤄냈으며, 수상 제품 중 선쿠션/팩트 부문 1위 ‘톡톡 페이셜 선팩트’와 임산부화장품 부문 1위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은 ‘2023 화해 명예의 전당’에도 선정돼 해당 카테고리 기준 최다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화해 명예의 전당’은 역대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사용자들에게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제품을 대상으로 카테고리별 1위 수상 이력이 3회 이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 제품에게만 주어지는 영예다.


2023 화해 뷰티 어워드의 베이비&임산부 카테고리 내 수상 제품은 △MLE 크림(크림/젤 부문 1위) △MLE 로션(로션 부문 1위) △탑투토 워시(클렌저/워시 부문 1위) △크림 마사지 오일(오일 부문 1위) △더마 수딩 파우더(파우더 부문 1위) △톡톡 페이셜 선팩트(선쿠션/팩트 부문 1위) △야외놀이 선스틱(선스틱 부문 1위) △키즈 프레쉬 2in1 샴푸(샴푸 부문 1위)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임산부화장품 부문 1위) △매터니티 케어 스칼프 테라피 샴푸(임산부화장품 부문 2위) △징크 마일드 업 선크림(선크림/로션 부문 2위) △수딩 젤 로션(로션 부문 3위)이다.


크림/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아토팜의 대표 제품 ‘MLE 크림’은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로부터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해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성분을 바탕으로 한 피부 장벽 기술 ‘엠엘이(MLE®)’ 제형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순한 보습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클렌저/워시 부문 1위를 수상한 바디워시 ‘탑투토 워시’는 약산성 샴푸 겸용으로, 세정 후에도 pH 4.0~6.0의 건강한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상반기 자사 판매 데이터 기준 90초당 1개가 판매될 만큼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베이비&임산부 카테고리에서 3회 이상 1위에 선정돼 2023 화해 명예의 전당에 오른 ‘톡톡 페이셜 선팩트’는 아이들 스스로 쉽고 재미있게 바르는 팩트 타입의 선 제품으로, 야외 활동 필수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100% 무기자차 성분이 적용돼 순하게 자외선을 차단시켜주며, 비타민 E와 판테놀 성분이 유해 환경에 노출돼 자극받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고 편하게 진정·보호해준다.


임산부 튼살 크림으로 유명한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은 임신 전·후 발생하는 튼살로 인한 붉은 선을 완화시켜주는 식약처 허가 기능성 크림이다. 피부 붉은 기 개선 효과, 피부결 개선 효과, 피부 탄력 개선 효과, 피부 보습 개선 효과 등 4가지 임상시험을 완료해 제품력을 입증했다.


아토팜은 소비자의 실제 평가를 바탕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지난해 대비 두 배가 넘는 14관왕 달성이라는 기록은 경이롭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꿔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pharm.co.kr 연락처 네오팜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41

인기 기사12.24 03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HitPaw Screen Recorder가 Win_3.0.0 버전 이후 Edimakor Screen Recorder로 제품명을 변경한다. 화면 녹화 및 라이브 스트리밍 프로그램 Edimakor Screen Recorder ...
서울--(뉴스와이어)--한화생명이 13일 컨퍼런스 콜(실적발표회)을 통해 2024년 상반기 실적을 발표했다. 상반기 전체 신계약 APE는 보장성 상품 중심의 매출 확대를 바탕으로 1조9199억원을 기록했다. 이 중 보장성 APE는 1조5268억원으로, 전년 동기 1조1181억원 대비 36.6% 신장했다. 전체 신계약...
서울--(뉴스와이어)--시립청소년문화교류센터(미지센터)는 국내 청소년이 다양한 나라 출신 외국인들과 함께 해외 문화를 소개하는 청소년 비대면 국제교류 프로그램인 ‘미지스튜디오’ 영상을 미지센터 유튜브 공식채널(www.youtube.com/mizycenter)을 통해 공개했다. ‘미지스튜디오 시즌 3’...
REDLANDS, CALIF.--(Business Wire / Korea Newswire)--All US federal agencies must ensure data integrity and prevent unauthorized access to protect US residents. Compliance with laws like the Federal Risk and Authorization Management Program (FedRAMP) Authorization...
서울--(뉴스와이어)--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사장 김삼진)이 우리 민요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MINYOLOGY’ 싱글 앨범 4개를 12월 13일과 15일, 18일, 21일 정오에 국내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한다. ‘MINYOLOGY’ 앨범 커버 ...
서울--(뉴스와이어)--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이하 청협)가 3일(금) 오전 11시 국제청소년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여성가족부 최문선 청소년정책관과 정계·언론계·종교계 인사, 청소년기관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7대 고명진 회장의 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청협)가...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