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투썸하트 앱에서 홀케이크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가 완벽한 크리스마스 준비를 위한 ‘홀케이크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연말의 설렘과 즐거움이 배가 되기를 바라는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올 시즌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혜택을 준비했다. 11월 24(금)부터 12월 17일(일)까지의 이벤트 기간 동안 홀케이크 사전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투썸하트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투썸하트 앱에서 총 2차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11월 24(금)부터 12월 10일(일)까지 진행되는 1차 예약 기간에는 홀케이크를 1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되며, 이후 12월 17일(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2차 예약 기간에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홀케이크 주문 1건당 1개의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쿠폰은 16일과 23일에 공개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2023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예약 시 바로 사용 가능하다. 루돌프의 뿔과 코를 장식해 홀리데이 무드를 더한 ‘윈터 베리 무스’와 케이크를 자르면 민초파를 위한 선물이 쏟아지는 ‘민트볼 가토 쇼콜라’, 눈 덮인 겨울숲의 고요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표현한 ‘화이트 포레스트 트리’, 투썸만의 떠먹는 케이크 타입을 적용한 ‘스트로베리 요거트 트리’ 등 각자의 다양한 취향 만족을 선사하는 케이크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시그니처 제품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스초생’을 비롯한 투썸의 스테디셀러 3종에도 적용 가능하다.
예약 완료된 홀케이크는 12월 18일(월)부터 12월 25일(월)까지 고객이 지정한 매장에서 픽업이 가능하고, 이벤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그동안 연말마다 투썸의 케이크를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을 위해 올 시즌에는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투썸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15일까지 진행되는 1차 사전 예약 기간에는 특별히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기 때문에 서둘러 예약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모바일 앱 투썸하트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맞춰 케이크를 예약하고 픽업할 수 있는 예약 서비스 ‘홀케이크24’를 운영하고 있다. 매장별 예약 가능한 홀케이크 메뉴와 픽업 가능 시간이 제한적이었던 기존의 ‘홀케이크 예약’ 서비스를 개선해 더욱 다양한 케이크를 고객이 원하는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도록 ‘홀케이크24’로 5월 리뉴얼 론칭했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이소민 대리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투썸플레이스 배포 분야 레저 외식 유통 식품/음료 판촉활동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