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스와이어)--서울시는 12월 13일(수) 오후 3시 서울 중구 구민회관에서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만들기’ 행사를 개최한다
설채현 수의사와 함께하는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만들기’ 행사 포스터 서울시가 주최하고 동물행복연구소 공존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동물행동 전문가 설채현 수의사의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강연을 비롯해 반려동물 사랑실천활동을 접할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또한 초등학생 대상 ‘올바른 반려동물 홍보영상만들기 콘테스트’의 시상이 진행되며, 서울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우리반려동물 지킴이들의 동물복지, 슬기로운 반려동물 공공예절, 동물학대 및 유기방지, 사람과 동물의 조화로운 공존 등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실천을 위한 활동에 대한 보고회도 열릴 예정이다.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만들기’ 행사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신청링크 및 포스터 내 QR코드로 가능하며, 참석자들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신청 링크: https://moaform.com/q/NqHvCk 웹사이트: https://works.do/R/ti/p/naturesong@anima... 연락처 동물행복연구소 공존
임현주
070-8015-362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동물행복연구소 공존 배포 분야 교육 훈련/평생교육 라이프 스타일 애완동물 행사 인천/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