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롯데정밀화학은 30일 올 2분기 매출액 4221억원, 영업이익 171억원의 잠정실적을 발표했다. 전분기 대비 매출액은 5.7% 증가, 영업이익은 58.3% 증가했다. 이는 상반기 정기보수 영향에 따른 판매량 감소에도 불구하고, 반도체용 소재 증설 완료로 인한 판매 확대 등으로...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엔지니어링 소재 기업 엔발리오(Envalior)가 독일 ‘KOKI TECHNIK Transmission Systems GmbH’(이하 KOKI)와 협업해 고효율 경량 자동차 변속기 부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엔발리오의 고효율 경량 자동차 변속기...
워번,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고성능 리튬 금속 배터리 개발 및 제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SES AI(SES AI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SES)가 2024년 7월 29일 월요일에 마감된 2024년 2분기 경영 실적을 오늘 발표했다. 회사는 2024년 7월 29일...
서울--(뉴스와이어)--산업용 소프트웨어로 디지털 전환과 지속가능성을 선도하는 아비바(한국 대표 김상건, www.aveva.com/ko-kr)와 DX전문기업 LG CNS가 플랜트 산업을 위한 ‘통합 DX(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오퍼링’ 비즈니스를 위해 협력에 나선다. 양사는 5일 강서구 LG CNS 본사에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서울--(뉴스와이어)--LG화학이 파트너십을 통한 넷제로 실현 노력을 담은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파트너십을 통해 넷제로를 실현하고, 지속가능한 성장 기회를 발굴하기 위한 LG화학의 지속가능 전략과 실행을 소개했다. 기후변화 대응은 한 기업을 넘어 정부·소비자를...
서울--(뉴스와이어)--애경케미칼이 1일 지난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동과 성과를 담은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애경케미칼은 ‘더(THE)! 애경케미칼’이라는 ESG 전략을 공개하며 체계적인 ESG 경영 활동에 매진해 왔다. △환경: Together with Environment △사회: Happy Society △지배구조: Equitable Governance...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가스 인더스트리스(MOGAS Industries)가 TC2C™(Thermal Crude to Chemicals) 기술을 처음으로 상용화하기 위한 S-Oil(에쓰오일)의 샤힌 프로젝트(Shaheen Project)에 대한 수백만 달러 규모의 계약을 수주했다. 러머스 테크놀로지(Lummus Technology)로부터 라이선스를 받은 TC2C™ 기술은 완전 원유 및...
서울--(뉴스와이어)--롯데정밀화학은 지구온난화 방지에 기여하는 ‘지속가능경영 QR기부 캠페인’과 함께 ESG (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성과와 중장기 추진 전략을 담은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울러 2년 연속으로 롯데정밀화학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열람이 ESG실천과 실질적인 기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가능경영...
PALO ALTO, CALIF.--(Business Wire / Korea Newswire)--Denodo, a leader in data management, announced that the company is expanding its efforts to provide energy and utility companies with the necessary data management capabilities to gain...
MCLEAN, VA.--(Business Wire / Korea Newswire)--Intelsat, operator of one of the world’s largest integrated satellite and terrestrial networks, and CNH (NYSE: CNHI), whose brands include Case IH, New Holland and Steyr, agreed to install,...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10년 만에 첫 번째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원히. 더 빠르게. - 우리가 하는 것처럼 게임을 보세요’ (FOREVER. FASTER. - See The Game Like We Do)의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