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뉴스와이어)--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인 비피도(대표이사 신용철·박명수)는 11월 14일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2023년도 3분기 사업실적을 공시했다. 공시된 연결재무제표에 의하면, 2023년 3분기 매출은 140억원으로 최대 매출을 달성했으며 전년 동기 대비 30.2% 성장률을 기록했다. 비피도는 국내 유일의 ‘비피더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회사로서...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홍삼을 대표하는 정관장이 프리미엄 꿀인 마누카 꿀 1위 브랜드 콤비타와 손잡고 홍삼농축액을 담은 ‘홍삼마누카’를 선보인다. 정관장 홍삼 마누카 ‘홍삼마누카’는 124년 역사의 글로벌 1위 홍삼 브랜드 정관장 홍삼과 50년 전통의 세계적인 마누카꿀 브랜드 콤비타 꿀의...
정관장의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匠水:律)’이 ‘장수:율 근(䈥)’, ‘장수:율 혈(血)’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장수율 근’ 제품 ‘장수:율(匠水:律)’은 70세 이후 급격하게 건강 이슈가 발생하는 시니어뿐만 아니라, 사회활동에 활발히 참여하는 ‘액티브 시니어’까지 공략하며 9월 ‘장수:율 지(知)’...
세종--(뉴스와이어)--인삼 문화를 널리 알리고 인삼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토론의 장이 열렸다. 왼쪽부터 윤여홍 동경기인삼농협 조합장, 김영수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원장, 김명수 인삼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 김민수 한국버섯생산자연합회 회장, 김종구 농림축산식품부 유통소비정책관(국장), 반상배 한국인삼협회 회장, 안호영 국회의원, 배영동 안동대학교...
서울--(뉴스와이어)--정관장의 2030세대 건강관리를 위한 브랜드 ‘찐생’이 구미젤리로 즐길 수 있는 ‘찐생홍삼구미’를 출시했다. 정관장 ‘찐생홍삼구미’ 출시 ‘찐생홍삼구미’는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는 구미젤리 제형의 홍삼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하루 3알만으로 홍삼의 활력과 에너지를 온전히 섭취할 수 있도록...
PALO ALTO, CALIF.--(Business Wire / Korea Newswire)--Denodo, a leader in data management, announced that the company is expanding its efforts to provide energy and utility companies with the necessary data management capabilities to gain...
MCLEAN, VA.--(Business Wire / Korea Newswire)--Intelsat, operator of one of the world’s largest integrated satellite and terrestrial networks, and CNH (NYSE: CNHI), whose brands include Case IH, New Holland and Steyr, agreed to install,...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10년 만에 첫 번째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원히. 더 빠르게. - 우리가 하는 것처럼 게임을 보세요’ (FOREVER. FASTER. - See The Game Like We Do)의 두...